• 최종편집 2025-11-12(수)
 

사진(대전관광공사_  '대전 반려동물 친화 인증' 13개 업체 선정).jpg

 

 대전관광공사(사장 윤성국)는 전국 최초로 도입하여 운영하는‘대전 반려동물 친화(Pet-Friendly) 인증제도’에 서류평가와 전문가 현장 평가를 거쳐 13개 업체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반려동물 친화(Pet-Friendly) 인증 제도’는 반려동물 친화 관광 도시 대전을 만들기 위하여 대전광역시내에서 반려동물을 환영하고, 반려동물과 반려인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과 편의를 제공하는 업체에 대하여 대전관광공사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선정된 13개 업체는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견우재 △와동245 △리드독 △숲속에댕댕이 △비래키키 △꽁슐랭 △빵긋댕긋 △올리브독 △로켓 △오담스튜디오 △라보르공방 △뚜드림이다. 


 공사는 선정된 반려동물 친화(Pet-Friendly) 인증 시설에 ‘대전 Pet-Friendly 인증’현판을 수여하고 홍보마케팅 지원을 위해 대전 반려동물 동반 여행 브로슈어 등 콘텐츠 제작을 비롯한 온라인 홍보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 윤성국 사장은 “전국 최초로 운영되는 반려동물 친화(Pet-Friendly) 시설 인증 제도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기 좋고 편안한 도시 대전을 만들어 대전으로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을 적극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KIN.KR 2025-11-13 08:21:50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86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전관광공사,‘대전 반려동물 친화 인증’13개 업체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