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0-20(화)
 

image15.jpg

 

image16.jpg

 

부산 금정구(구청장 정미영)는 대표적 언택트 관광지인 회동수원지 일원에서 오는 24일 ‘회동수원지 소풍여행’의 첫 번째 특별 프로그램인 ‘LETS GO! 회동수원지 지도여행’을 가족 단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국관광공사 언택트 관광지 100선에 선정된, 금정구의 대표적 관광지인 회동수원지 일원에서 열릴 이번‘LETS GO! 회동수원지 지도여행’은 지도탐험, 신비한 마술공연, 생태 만들기 등 아동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생태 놀이 체험과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의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회동수원지 지도여행(오리엔티어링)’프로그램은 참가자 가족이 함께 지도와 나침반 사용법을 배워 회동수원지 곳곳에 준비된 미션포인트를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도장을 획득하여 정해진 시간 내에 출발장소로 돌아오는 게임이다. 가족이 함께하는 놀이를 통해 아동들의 자연생태에 관한 관심과 재미를 동시에 북돋우는, 의미 있는 교육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LETS GO! 회동수원지 지도여행’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오는 19일부터 가족 단위 8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는 1인 5,000원(36개월 이하 무료)으로 ‘회동수원지 소풍여행 홈페이지’(www.gohoedong.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831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금정구, ‘Let’s Go! 회동수원지 지도여행’ 우리 가족 함께 떠나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