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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원리조트, 지역 식재료로 만든 ‘Only High1’ 신메뉴 15종 공개…동계시즌 미식 경쟁력 강화

입력 : 2025.11.06 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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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하이원리조트, 새롭게 문을 연 일식당 '린카'는 품평회에서 다양한 일식메뉴를 선보였다..jpg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본격적인 겨울 관광 시즌을 앞두고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차별화된 미식 콘텐츠를 선보인다.


강원랜드는 5일 하이원 그랜드 호텔에서 열린 ‘식·음료 품평회’를 통해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Only High1’ 메뉴 15종, 동계시즌 한정 메뉴 34종, 음료 메뉴 16종 등 총 65종의 신메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품평회는 하이원리조트의 미식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품평회에는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해 안광복 상임감사, 국민참여혁신단, 내부 평가단 등 약 50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호텔과 콘도 등 주요 영업장에서 새롭게 선보일 메뉴를 직접 시식하며, 맛과 향, 시각적 완성도, 가격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이번 품평회는 단순한 신메뉴 시연을 넘어 실제 고객 체험과 유사한 평가 환경 속에서 진행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참석자들은 실질적인 고객 피드백을 반영하듯 각 메뉴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향후 개선 방향을 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Only High1’ 메뉴는 강원 지역 농가에서 공급받은 신선한 식재료를 적극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지역 특산품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로컬푸드 상생의 가치를 함께 담았다. 또한 동계시즌 메뉴는 겨울철 리조트를 찾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따뜻한 식사류와 프리미엄 음료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최철규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이번 품평회는 하이원리조트만의 정체성과 강원도의 미식 자원을 결합한 의미 있는 과정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식 생태계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리조트 내 식음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농산물과 연계한 메뉴 개발을 확대하며 ‘미식 관광지 하이원’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동훈 기자 kin@ki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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