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5-30(토)

여행
Home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 하이원 리조트, 개장 20주년 기념 이벤트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
    사진 =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리조트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장 2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를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홈페이지 객실 예약 고객 추첨 이벤트 △20번째 예약을 잡아라 △재방문 사은 캠페인 ‘VISIT again’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홈페이지 객실 예약 고객 추첨 이벤트’는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하고 투숙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르노 트위지 전기자동차(1대), 에어팟 프로(5대), 호텔/콘도 조식 쿠폰(100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투숙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28일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된다. ‘20번째 예약을 잡아라’는 매일 호텔과 콘도 각각 20번째 예약고객에게, ‘재방문 사은 캠페인 VISIT again’은 최근 1년 이내에 재방문한 고객들에게 컬러링북 세트를 제공한다. 상기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청정자연으로 둘러싼 하이원에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힐링하며 추억도 남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26
  • 강원랜드, 카지노 일반영업장 28일 부터 시범운영 실시
      사진 =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장했던 카지노 일반영업장에 대해 오는 28일부터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28일 12시부터 개장되는 카지노 일반영업장은 입장 전일 고객들의 사전예약을 받아 ARS 추첨을 통해 1,200명만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강원랜드 일반영업장의 일평균 입장 고객은 7,000여명으로 강원랜드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17%에 해당하는 1,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강원랜드는 블랙잭이나 바카라 등의 대면게임과 슬롯머신과 전자테이블 등 비대면 게임 모두 한자리를 비워 일정 거리를 두고 운영할 방침이다. 카지노 영업장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과 직원들은 발열검사, 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해외여행력 및 코로나19 유행지역 방문 여부 확인서 작성 등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강원랜드는 정부 방역지침에 더해 공조설비 살균시스템 설치, 고객직원 간 비말가림막 설치, 사회적거리두기 바닥스티커 부착, 직원 생활방역 실천 교육 등의 강도 높은 방역대책을 세우고 시범운영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향후 강원랜드는 비상대책위원회를 통해 단계적으로 카지노 일반영업장의 제한영업 규모와 시기, 재개장 시점 등을 결정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 19일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카지노업 재허가 조건변경을 통보 받은 강원랜드는 변경된 영업시간, 테이블 수의 적용시점에 관해서는 내부적인 준비와 관련부처와 협의를 통해 결정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26
  • 에어비앤비, 위시리스트 숙소 상위 10개
          코로나19로 인해 하늘 길은 여전히 막혀 있지만, 전 세계 에어비앤비 게스트들은 코로나 이후에 꼭 가고 싶은 에어비앤비 숙소를 찾아보며 그 마음을 위시리스트에 차곡차곡 담고 있다. 에어비앤비는 세상이 다시 연결되면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이 어디를 향할 것인지 미리 엿볼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저장한 숙소 위시리스트 데이터를 공개했다. 이 위시리스트를 통해 코로나 이후 바뀌게 될 여행의 미래에 대한 힌트를 찾아볼 수도 있다. 위시리스트 숙소 상위 10개 지금은 여행이 제한되어 있지만, 멀리 떨어진 곳에서의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의 마음을 막을 수는 없다. 에어비앤비 게스트들은 매주 자신의 위시리시트를 채워가며 여행의 희망을 쌓는다1. 남들과 거의 접촉할 일이 없는 그리스의 동굴 집, 아이슬란드의 모던 아파트 등이 지난 3월2 이후 인기 있는 위시리스트 상위 10개 숙소에 꼽혔다. 상위 10개 숙소 리스트를 보면, 코로나19로 인한 이동제한으로 집에 머물고 있어야만 하는 많은 이들이 바다와 같이 자연을 향해 탁 트인 공간을 마음 속에 품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세계 에어비앤비 게스트 위시리스트 숙소 TOP 10 •180도 전망의 프라이빗 풀빌라 (인도네시아 발리)•고요한 바다를 즐기는 프라이빗 비치  숙소 (브라질 산타 카타리나)•바다 앞 하얀 동굴 숙소 (그리스 산토리니)•정글 속 대나무 숙소 (인도네시아 발리)•언덕을 파낸 독특한 지하 숙소 (미국 워싱턴주 오론도)•발리안 해변의 트리 하우스 (인도네시아 발리)•LA 풍경이 보이는 풀하우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깊은 자연 속 조용한 별장 (아일랜드 아쿠레이리)•칼데라 절벽의 동굴집 (그리스 이아)•이국적인 풀하우스 (모로코 마르케시)     사진1_로맨틱한 오두막 집 (오스트리아, 카린시아)  - 사진 = 에어비앤비 제공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는 오두막집과 같은 숙소는 지난 3월 초3 미국에서 에어비앤비 게스트가 두 번째로 가장 많이 검색한 숙소 형태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 높은 상위 10개의 위시리스트 숙소 중에 포함되어 있기도 하다. 오두막의 인기는 계속 늘어나 위시리스트에 담기는 숫자가 매주 20%4씩 늘고 있다. 오두막 숙소 상위 10개 위시리스트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2_제주 바다 전망이 펼쳐진 숙소 (한국, 제주)   지난 60일 간 위시리스트에서 상위로 노출된 키워드를 살펴 보면, 게스트들이 취소되었을지 모를 어떤 특별한 기념일을 기리거나 해안가에서 따뜻한 햇빛을 즐기고 싶어하는 마음을 읽을 수 있다. 위시리스트에서 많이 사용된 키워드는 다음5과 같다. 해변(Beach), 생일(Birthday/Bday), 결혼(Wedding), 허니문(Honeymoon), 기념일(Anniversary), 휴가지(Getaway), 휴가(Vacation), 2020년 여름(2020, Summer, Summer 2020).   한국인 게스트들은 주로 제주도의 해안가 숙소를 위시리스트에 담았다. 한국인의 위시리스트 상위 10위까지의 숙소를 보면 7개가 제주도에 속해 있다. 해안 근처 숙소 상위 10개 위시리스트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온라인 체험은 첫 2주 동안 2만 개의 예약6이 이뤄지는 등 집에서 머무는 게스트가 새로운 곳을 찾는 새로운 방법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에어비앤비의 온라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체험을 찾는 이유는 즐거움을 위해서라는 답변이 63%, 새로운 뭔가를 배워보고 싶기 때문이라는 답변이 60%, 다른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고 싶었다는 답변이 56%였다7. 카테고리 중에는 식음료가 인기가 많아 전체 예약 건수의 40%8 가까이가 식음료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온라인 체험이었다. 가장 예약이 많았던 온라인 체험 리스트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21

실시간 호텔&리조트&크루즈 기사

  • 하이원 리조트, 개장 20주년 기념 이벤트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
    사진 = 하이원리조트 제공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가 리조트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장 20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를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홈페이지 객실 예약 고객 추첨 이벤트 △20번째 예약을 잡아라 △재방문 사은 캠페인 ‘VISIT again’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홈페이지 객실 예약 고객 추첨 이벤트’는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하고 투숙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르노 트위지 전기자동차(1대), 에어팟 프로(5대), 호텔/콘도 조식 쿠폰(100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투숙 완료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28일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된다. ‘20번째 예약을 잡아라’는 매일 호텔과 콘도 각각 20번째 예약고객에게, ‘재방문 사은 캠페인 VISIT again’은 최근 1년 이내에 재방문한 고객들에게 컬러링북 세트를 제공한다. 상기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청정자연으로 둘러싼 하이원에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힐링하며 추억도 남기고, 다양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26
  • 강원랜드, 카지노 일반영업장 28일 부터 시범운영 실시
      사진 = 강원랜드 제공   강원랜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휴장했던 카지노 일반영업장에 대해 오는 28일부터 시범운영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28일 12시부터 개장되는 카지노 일반영업장은 입장 전일 고객들의 사전예약을 받아 ARS 추첨을 통해 1,200명만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강원랜드 일반영업장의 일평균 입장 고객은 7,000여명으로 강원랜드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17%에 해당하는 1,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운영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강원랜드는 블랙잭이나 바카라 등의 대면게임과 슬롯머신과 전자테이블 등 비대면 게임 모두 한자리를 비워 일정 거리를 두고 운영할 방침이다. 카지노 영업장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과 직원들은 발열검사, 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해외여행력 및 코로나19 유행지역 방문 여부 확인서 작성 등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강원랜드는 정부 방역지침에 더해 공조설비 살균시스템 설치, 고객직원 간 비말가림막 설치, 사회적거리두기 바닥스티커 부착, 직원 생활방역 실천 교육 등의 강도 높은 방역대책을 세우고 시범운영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향후 강원랜드는 비상대책위원회를 통해 단계적으로 카지노 일반영업장의 제한영업 규모와 시기, 재개장 시점 등을 결정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 19일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카지노업 재허가 조건변경을 통보 받은 강원랜드는 변경된 영업시간, 테이블 수의 적용시점에 관해서는 내부적인 준비와 관련부처와 협의를 통해 결정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26
  • 에어비앤비, 위시리스트 숙소 상위 10개
          코로나19로 인해 하늘 길은 여전히 막혀 있지만, 전 세계 에어비앤비 게스트들은 코로나 이후에 꼭 가고 싶은 에어비앤비 숙소를 찾아보며 그 마음을 위시리스트에 차곡차곡 담고 있다. 에어비앤비는 세상이 다시 연결되면 전 세계 사람들의 마음이 어디를 향할 것인지 미리 엿볼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저장한 숙소 위시리스트 데이터를 공개했다. 이 위시리스트를 통해 코로나 이후 바뀌게 될 여행의 미래에 대한 힌트를 찾아볼 수도 있다. 위시리스트 숙소 상위 10개 지금은 여행이 제한되어 있지만, 멀리 떨어진 곳에서의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의 마음을 막을 수는 없다. 에어비앤비 게스트들은 매주 자신의 위시리시트를 채워가며 여행의 희망을 쌓는다1. 남들과 거의 접촉할 일이 없는 그리스의 동굴 집, 아이슬란드의 모던 아파트 등이 지난 3월2 이후 인기 있는 위시리스트 상위 10개 숙소에 꼽혔다. 상위 10개 숙소 리스트를 보면, 코로나19로 인한 이동제한으로 집에 머물고 있어야만 하는 많은 이들이 바다와 같이 자연을 향해 탁 트인 공간을 마음 속에 품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세계 에어비앤비 게스트 위시리스트 숙소 TOP 10 •180도 전망의 프라이빗 풀빌라 (인도네시아 발리)•고요한 바다를 즐기는 프라이빗 비치  숙소 (브라질 산타 카타리나)•바다 앞 하얀 동굴 숙소 (그리스 산토리니)•정글 속 대나무 숙소 (인도네시아 발리)•언덕을 파낸 독특한 지하 숙소 (미국 워싱턴주 오론도)•발리안 해변의 트리 하우스 (인도네시아 발리)•LA 풍경이 보이는 풀하우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깊은 자연 속 조용한 별장 (아일랜드 아쿠레이리)•칼데라 절벽의 동굴집 (그리스 이아)•이국적인 풀하우스 (모로코 마르케시)     사진1_로맨틱한 오두막 집 (오스트리아, 카린시아)  - 사진 = 에어비앤비 제공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는 오두막집과 같은 숙소는 지난 3월 초3 미국에서 에어비앤비 게스트가 두 번째로 가장 많이 검색한 숙소 형태였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 높은 상위 10개의 위시리스트 숙소 중에 포함되어 있기도 하다. 오두막의 인기는 계속 늘어나 위시리스트에 담기는 숫자가 매주 20%4씩 늘고 있다. 오두막 숙소 상위 10개 위시리스트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2_제주 바다 전망이 펼쳐진 숙소 (한국, 제주)   지난 60일 간 위시리스트에서 상위로 노출된 키워드를 살펴 보면, 게스트들이 취소되었을지 모를 어떤 특별한 기념일을 기리거나 해안가에서 따뜻한 햇빛을 즐기고 싶어하는 마음을 읽을 수 있다. 위시리스트에서 많이 사용된 키워드는 다음5과 같다. 해변(Beach), 생일(Birthday/Bday), 결혼(Wedding), 허니문(Honeymoon), 기념일(Anniversary), 휴가지(Getaway), 휴가(Vacation), 2020년 여름(2020, Summer, Summer 2020).   한국인 게스트들은 주로 제주도의 해안가 숙소를 위시리스트에 담았다. 한국인의 위시리스트 상위 10위까지의 숙소를 보면 7개가 제주도에 속해 있다. 해안 근처 숙소 상위 10개 위시리스트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4월 출시한 온라인 체험은 첫 2주 동안 2만 개의 예약6이 이뤄지는 등 집에서 머무는 게스트가 새로운 곳을 찾는 새로운 방법으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 에어비앤비의 온라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온라인 체험을 찾는 이유는 즐거움을 위해서라는 답변이 63%, 새로운 뭔가를 배워보고 싶기 때문이라는 답변이 60%, 다른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해 보고 싶었다는 답변이 56%였다7. 카테고리 중에는 식음료가 인기가 많아 전체 예약 건수의 40%8 가까이가 식음료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온라인 체험이었다. 가장 예약이 많았던 온라인 체험 리스트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21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나만의 DIY 애프터눈 티 ‘픽 유어 오운 디저트 앤 티’ 진행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고객이 본인의 취향대로 티와 디저트를 구성해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는 DIY 스타일의 애프터눈 티 세트 ‘픽 유어 오운 디저트 앤 티(Pick Your Own Dessert&Te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에서 준비한 이번 ‘픽 유어 오운 디저트 앤 티’는 △프루트 파블로바 △베리 돔 △시트러스 바바로와 등 싱그러운 과일을 활용한 베이커리를 비롯해 △멜론&프로슈토 △키슈 △아보카도 새우 브루스케타 등 다양한 디저트와 스콘, 샌드위치를 함께 선보여 고객들이 입맛에 따라 원하는 다과를 골라 마음껏 맛볼 수 있도록 했다. 15종 이상의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차는 미국 포틀랜드의 명품 차(茶) 브랜드인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STEVEN SMITH TEAMAKER)’의 △화이트 페탈 △자스민 실버팁 △빅 히비스커스 △페퍼민트 △로드 버가모트 △브리티시 브런치 등 6종을 준비했다.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는 항상 최상의 풍미와 맛을 지키기 위해 극히 소량 생산되며 매우 엄격한 관리를 통해 만들어지는 미국 포틀랜드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다. 티뿐 아니라 커피도 무제한으로 제공돼 취향에 따라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5월 28일부터 8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픽 유어 오운 디저트 앤 티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3층 EFL에서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2시에서 4시 30분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인당 3만5000원(부가세 포함)이다. 특히 픽 유어 오운 디저트 앤 티의 첫 주말인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 해 1+1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이 본인만의 스타일로 구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며 달콤하고 여유로운 오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위해 프리미엄 티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과 같이 앞으로도 고객들이 고품격 힐링과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픽 유어 오운 디저트 앤 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21
  • 서귀포 칼호텔, 피아노 선율과 제주 수제 맥주 즐길 수 있는 ‘멜로디 인 탐라’ 선보여
      사진 = KAL호텔네트워크     제주도 서귀포 칼호텔 로비라운지는 29일부터 한 달간 매주 금, 토요일마다 ‘탐라에일’ 수제 맥주와 ‘세미 뷔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이벤트 ‘멜로디 인 탐라’를 선보인다. 푸른 바다와 초록빛 정원의 파노라마 전망을 갖춘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될 ‘멜로디 인 탐라’에서는 바다 위 펼쳐지는 석양을 배경으로 감미로운 선율의 피아노 연주를 라이브로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함께하는 ‘탐라에일’은 대한민국 최남단에 위치한 ‘마이크로 브루어리’로 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컬 브랜드다. 제주 청정수로 월 최대 1만 리터의 맥주만 생산해 신선한 풍미의 수제 맥주를 공급하는 양조장이다. ‘멜로디 인 탐라’ 이벤트는 탐라에일의 대표 맥주인 탐라 바이젠, 곶자왈 페일에일, 곶자왈 아이피에이 등 직접 만든 수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세미 뷔페는 프라이드 치킨, 파스타, 부침개 등 핫 섹션과 훈제연어, 한치물회 등의 콜드 섹션 그리고 샐러드와 디저트 섹션으로 마련된다. 초여름 제주의 밤,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할 ‘멜로디 인 탐라’ 해피 아워 이벤트는 5월 29일 금요일부터 6월 27일 토요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1인 요금은 3만5000원이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약할 경우 5% 할인받을 수 있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19
  • 전통리조트 구름에, 명덕재·일신재 리뉴얼 마치고 개관
    사진 = 행복나눔재단 제공     전통리조트 구름에가 명덕재, 일신재의 리뉴얼을 마치고 개관한다고 19일 밝혔다. 경북 안동 민속촌길에 있는 전통리조트 구름에는 안동댐 건설로 침수 위기에 처했던 200~400년 된 고택을 옮겨 리조트로 되살린 곳으로, 사회적 기업 행복전통마을이 운영하고 있다. 고택의 외부는 보존하되 내부는 현대적 편의시설로 보완해 불편함 없이 고택을 체험할 수 있다. 명덕재와 일신재는 전통리조트 구름에 내 한옥 단지에 조성되었으며, 고풍스러운 서원을 연상케 하는 외관이 특징이다. 구름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현대식 화장실 및 샤워실을 새로 만들고 내부 벽지와 바닥을 보수했다. 동쪽이 명덕재, 서쪽이 일신재로 마당에 서면 안동의 탁 트인 산야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넓은 규모의 마루와 방을 갖춰 대가족, 모임 단위 고객이 머물기 좋다. 구름에 리조트 안에는 상시 전통문화 체험, 그림책 전용 공간, 북카페, 정원이 있어 전통 한옥을 매개로 자연, 책, 문화,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주변에는 국내에서 가장 긴 목조다리인 월영교, 안동민속박물관 등이 있다. 명덕재(인, 의)와 일신재(예, 지)는 조식 포함 주중 21만원, 주말 24만원(1박 기준)에 만날 수 있다. 다른 구름에 고택들과 같이 안동식 조식과 침구류(목화솜, 광목천)가 제공되며 웰컴푸드로는 한과와 국화차를 즐길 수 있다. 구름에는 명덕재와 일신재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름에의 서비스를 즐기며 주변 관광지도 둘러보고 싶은 단체, 대단위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객실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행복전통마을은 2012년 문화체육관광부, 경상북도, 안동시, SK 4자 간의 협약으로 설립된 사회적 기업으로 전통문화 기반 사회공헌을 위해 행복나눔재단이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19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프라이빗 올인원 돌잔치 이벤트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출시
    사진 =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총망라한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My Precious Baby)’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의 단독 룸을 프라이빗한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 활용해 럭셔리하면서 편리한 올인원(All-in-One) 돌잔치 이벤트를 출시한 것이다.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이벤트는 돌상과 돌잡이 용품, 포토 테이블 등의 셋팅을 포함해 아기 의상(한복이나 턱시도 혹은 드레스 중 선택) 무료 대여 혜택과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성인 이용권 20매, 스파클링 와인 3병 및 탄산음료 10병을 함께 제공한다. 돌상은 전통식 혹은 현대식 디자인 중 선택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의 첫 생일을 맞아 가족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박 숙박권(조식 2인 포함)과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성인 2인 이용권,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1대)를 제공한다. 해당 숙박권과 뷔페 이용권은 돌잔치 전날부터 이후 3개월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급호텔의 노하우로 구성한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돌잔치 이벤트 가격은 성인 20인 기준 260만원이며 인원 추가 시 인당 푸드 익스체인지 성인 1인 이용 비용이 추가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기존에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스타일’에서 제공하는 돌잔치 이벤트 ‘디어 마이 베이비(Dear My Baby)’의 성원에 힘입어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도 돌잔치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럭셔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돌잔치를 지향하는 부모에게 안성맞춤이라고 밝혔다. 프라이빗한 돌잔치 행사는 물론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푸드 익스체인지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돌잔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19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메르세데스-벤츠 S350d 4MATIC AMG Line 출시 기념 고품격 이벤트 진행
    사진 = 드레곤시티 제공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프리미엄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함께 S클래스 S350d 4MATIC AMG Line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 모델 중 하나인 S350d 4MATIC AMG Line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신차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멤버십 클럽 회원과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투숙객에 한해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SDC 멤버십 클럽 회원에게는 S350d 4MATIC AMG Line 일주일 시승권 1매와 투숙객에게는 S350d 4MATIC AMG Line 주말 시승권 2매 및 호텔 바우처 5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멤버십 클럽 회원 대상으로 발송된 MMS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로비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결과는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그랜드 머큐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부합하는 고품격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세단인 S클래스의 최고 인기 모델 S350d 4MATIC AMG Line는 화려한 실내 디자인에 2개의 전면 대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편의성을 높이고, AMG 바디스타일링, 19인치 휠 및 휠 커버, 플로어 매트 등의 AMG 전용 옵션을 기본 적용해 한층 더 럭셔리해졌다. 차량 가격은 1억3460만원부터 시작한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13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넷플릭스 보며 느긋한 호콕 즐기는 ‘LAZY 호캉스’ 선보여
    사진 =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최근 지속되는 생활 속 거리두기 및 언택트 트렌드에 발맞춰 객실에서 넷플릭스를 즐기며 여유롭고 느긋한 휴가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레이지(LAZY) 호캉스’ 패키지를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레이지 호캉스 패키지는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셋톱박스가 설치된 객실과 선물과자세트, 음료 쿠폰으로 구성된다. 음료 쿠폰은 맥주, 커피, 탄산음료 중 2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음료 종류에 따라 로비 라운지&바 ‘메가바이트’와 프렌치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제공된다. 레이지 호캉스 패키지는 그동안 집에서 시청하던 넷플릭스를 편안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객실 안에 다양한 선물과자와 함께 오롯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객실을 예약한 손님은 기존에 사용하던 본인의 넷플릭스 계정을 그대로 입력해 시청하면 된다. 레이지 호캉스 패키지 가격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은 23만65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19만2500원(부가세 포함)부터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고객들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유지하는 동시에 여유롭고 느긋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고자 이번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방역을 철저히 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최고의 호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이지 호캉스’의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11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무제한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이벤트 진행
    사진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딸기 뷔페 인기에 힘입어 여름 대표 과일인 망고로 만든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이벤트를 5월 23일부터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크고 당도가 뛰어난 망고를 특별히 선별해 만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를 선보인다. 이번 ‘망고 스튜디오’에서는 태국의 대표적인 망고 디저트인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비롯해 망고의 식감과 맛을 살린 △망고 치즈 케이크 △망고 쿠키 슈 △망고 티라미수 △망고 크런치 등 디저트 전문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18종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망고 스튜디오’는 23일부터 매주 주말마다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원(부가세 포함), 만 12세 이하 소인은 4만원(부가세 포함)이다. 특히 망고 스튜디오의 첫 주말인 5월 23일, 24일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종의 망고 디저트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망고 스튜디오’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 ‘THE 26’에서 만나볼 수 있다. ‘THE 26’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고층에 위치해 남산 풍경을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담을 수 있어 SNS 사진 스팟으로 유명한 곳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딸기 스튜디오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이 많아 5월 17일까지 연장했을 만큼 무제한 디저트 뷔페에 대한 인기가 매우 뜨겁다고 밝혔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 스튜디오도 큰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서울드래곤시티는 품질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망고 스튜디오’ 예약 및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0-05-09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