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6(목)

여행
Home >  여행  >  해외

  •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개장 15주년 기념 ‘매지컬 드림 캐슬’ 공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개장 15주년을 맞이해 ‘매지컬 드림 캐슬(Castle of Magical Dreams)’과 ‘디즈니 크리스마스(A Disney Christmas)’를 공개하며 역사적인 새 시대의 포문을 열었다. ◇열광적인 15주년 기념행사와 매지컬 드림 캐슬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마법의 문에 아름다운 15주년 기념 장식을 설치하고, 공식 15주년 기념곡인 ‘러브 더 메모리(Love the Memory)’를 통해 모든 게스트를 매료시켰다. 기념곡의 에너지 넘치는 비트는 기념일 축하 무대인 캐슬 포어코트(Castle Forecourt)를 가득 메우기에 충분했다. 이날 15주년 공식 기념행사와 ‘매지컬 드림 캐슬’의 공식 론칭을 발표한 홍콩 디즈니랜드 대표이사, 스테파니 영(Stephanie Young)은 “새롭게 선보이는 ‘매지컬 드림 캐슬’의 아름다움이야말로 15주년이라는 자랑스럽고도 기념비적 순간을 축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며 “15년간 우리는 수많은 추억을 만들고 수많은 소원을 들어주었을 뿐만 아니라 우정을 나누고, 우리의 관람객들 그리고 직원들과 함께 미소 지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법 같은 꿈의 캐슬로 이루어진 꿈  꿈꾸는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재해석된 ‘매지컬 드림 캐슬’은 홍콩 디즈니랜드의 중심으로서 용기와 희망, 가능성을 상징한다. 특히 캐슬의 건축 디자인은 13명의 디즈니 공주들과 여왕의 이야기로부터 영감을 받아 색상, 아이콘, 심볼, 패턴 그리고 문화적 특징을 통해 캐릭터 고유의 특성을 담아내고 있다. 이전에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들도 ‘매지컬 드림 캐슬’에서 관람객을 기다린다. 먼저 성대하게 꾸며진 ‘로열 리셉션 홀(The Royal Reception Hall)’에서는 섬세하게 조각된 디즈니 공주들의 작은 청동 조각상을 만날 수 있다. 이외 캐슬에 최초 입점한 주대복(Chow Tai Fook) 주얼리 스토어인 ‘마법에 걸린 보물’ 역시 새롭게 관람객을 찾아간다. ‘주대복’은 홍콩 유명 주얼리 브랜드로, ‘마법에 걸린 보물’에서는 왕국의 아름다운 기념품과 보물을 제작하는 궁정 보석 세공사로 임명된 주대복의 장인들이 함께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지컬 드림 캐슬’은 디즈니 역사상 전례 없는 대대적인 변화로, 관람객들은 이제 이 상징적인 건축물을 직접 방문해 마법과도 같은 경험을 마주할 수 있다.  새 캐슬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꿈 만들기: 디즈니 성에 숨겨진 마법 같은 이야기’ 전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월트 디즈니 이매지니어링 팀이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의 파트너십 아래 어떻게 새로운 캐슬을 변화시켰는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새로운 캐슬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전용 구역도 포함돼 앞으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낮과 밤 시간대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짝이는 캐슬을 새롭게 감상할 수 있는 ‘마법을 탐험해요 - 꿈이 가득한 마법의 성 둘러보기’ 투어 역시 처음 관람객을 찾아간다. 관람객들은 각자의 휴대폰과 이어폰을 사용해 배우 임가흔의 음성 안내를 들으며 8곳의 체크포인트를 방문하게 된다. 서로 다른 체크포인트에서는 캐슬 디자인에 대한 모든 것은 물론 이러한 디자인들이 어떻게 디즈니 공주들과 여왕의 이야기와 그들의 성격, 세계와 관련된 아이콘 및 상징들에 녹여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유쾌한 ‘마법 같은 15번째 파티 시작!’ 형형색색의 새로운 15주년 기념 의상을 착용한 미키와 디즈니 공주들, 위니 더 푸와 그 친구들이 ‘미키와 친구들의 15주년 기념행사’를 위해 메인 스트리트 익스프레스(Main Street Express)에 탑승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관람객들은 리조트 곳곳에 모습을 드러낼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셀피 촬영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디즈니랜드 리조트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선착순 한정으로 한 장의 15주년 테마 기념 티켓과 버튼 한 개가 제공된다. 또한 관람객들은 애니메이션 아카데미에서 ‘매지컬 드림 캐슬’을 그리는 방법도 배울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15주년 기념품 컬렉션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0개 이상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3가지 컬렉션 - 그랜드 셀러브레이션(Grand Celebrations), 크리스탈 드림즈(Crystal Dreams) 그리고 더 블랙 앤드 골드 시리즈(the Black & Gold Series)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이 특별한 시간을 기념할 수 있는 스타벅스 드링크웨어와 토트백, 판도라 실버 및 골드 참 그리고 시티즌 한정판 시계를 비롯해 수많은 단독 브랜드 협업 상품이 준비됐다. ◇미각을 만족시킬 스페셜 메뉴  엄선된 레스토랑에서는 15주년 기념 스페셜 메뉴와 테마 장식 그리고 기념품과 함께 테마가 있는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특히 15주년 기념 테마의 칩 앤 데일(Chip and Dale), 더피와 셸리메이(Duffy and ShellieMay) 음료는 물론 미키&미니 팝콘통과 축제용 풍선, 매지컬 드림 캐슬 아이스크림, 미키 버블 에그 퍼프를 만날 수 있다. 이외 미드타운 딜라이트(Midtown Delights)에서는 시즈널 플레이버를 곁들인 15주년 기념 소프트아이스크림을, 호텔 다이닝 스폿에서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15주년 기념 메뉴들을 선보인다. ◇15주년 축하와 함께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호텔 반짝 세일   관람객들은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손길로 가득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중 한 곳에서 마법 같은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디럭스 룸 이상의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어매니티 박스와 15주년 테마 슬리퍼를 제공하며 귀중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가죽 카드 홀더와 에코백 DIY 클래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기념 테마가 적용된 마그넷 카드와 엽서 그리고 15주년 기념 및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하는 일일 미술·공예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호텔 반짝 세일도 2020년 12월 4일까지 진행된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Hong Kong Disneyland Hotel) 또는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Disney Explorers Lodge)에서 2박 이상 체류할 시 스탠다드 룸과 오션뷰 객실에 한해 4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021년 1월 3일부터 9월 29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공식 홈페이지, 부킹닷컴, 익스피디아와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체크인 일자 기준 7일 전까지 예약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다. 15년간 홍콩 디즈니랜드는 셀 수 없이 많은 꿈이 실현된 장소였으며, 앞으로 그보다 더 많은 꿈이 실현될 것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대표이사 스테파니 영은 “15주년 기념 축하 행사에서 많은 축하 기념품과 마법과도 같은 놀라움은 물론 리조트 전체에 더해진 특별한 부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초연을 앞두고 있는 두 가지 새로운 공연이 조만간 우리의 경험을 더욱 마법처럼 만들어 줄 것이다. 보다 많은 마법과 보다 많은 기쁨 그리고 더 많은 경이로움을 홍콩 디즈니랜드와 함께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재개장에 맞춰 아래 사항에 대해 고객들의 이해와 협조를 구하고 있다. 1) 관람객들은 반드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웹사이트를 통해 방문 7일 전부터 티켓을 구매하고 방문 예약을 해야 한다. 매직 액세스(Magic Access) 멤버 역시 방문 전 반드시 예약을 완료해야 하며 단 해당 멤버들은 방문 8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2) 관람객들은 반드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예약 과정의 하나로, 필수 건강 설문 조사지를 제출해야 한다. 3) 관람객들은 반드시 도착 즉시, 체온 측정에 응해야 한다. 고온·고열 증상을 보이는 고객들은 입장이 거부될 수 있다. 4) 관람객들은 반드시 식당 구역에서 식음료를 섭취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방문 기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이러한 조치들은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따라 지속적으로 검토될 것이며, 필요 시 조정될 수 있다.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앱으로 개장 시간부터 엔터테인먼트 일정까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대한 소식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GPS 연계 지도를 이용해 공원 내 위치를 확인하거나 공원 내 레스토랑도 전화 한 통으로 예약할 수 있다.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들이 공원에 등장하는 시간과 장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놀이기구별 대기 시간도 볼 수 있어 여유 있게 디즈니랜드를 즐길 수 있다.
    • 여행
    • 해외
    2020-11-23
  • 킴튼 말라이 방콕, 예술품으로 형상화된 호텔 리뷰 선보여
      세계적인 호텔 기업 IHG 호텔 앤 리조트(IHG® Hotels & Resorts)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브랜드 킴튼 호텔 앤 레스토랑(Kimpton® Hotels & Restaurants)이 동남아 최초의 킴튼 호텔인 킴튼 말라이 방콕(Kimpton Maa-Lai Bangkok) 개관을 기념해 다면적인 문화 캠페인 ‘다름을 만나다(Meet The Humane Difference)’를 진행한다.  섬세한 큐레이션과 예술적인 디테일로 사람들 간의 진심 어린 교류를 구축하겠다는 킴튼의 열정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태국인 크리에이터 두 사람이 킴튼 말라이 방콕에 머물렀던 특별한 경험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종합 예술 아티스트인 톨랍 랍야로엔숙(Torlarp Larpjaroensook)의 ‘추억(Reminiscence)’과 보석 디자이너 수파차나 림웡세(Supatchana Limwongse)의 ‘활짝 편 날개(Blooming Wings)’는 킴튼의 사람들과 나눈 개인적이고 즉흥적인 상호작용을 함축해 표현했다. 킴튼 말라이 방콕의 대담하고 유희적인 디자인과 세계적인 수준의 다이닝은 톨랍과 수파차나가 호텔 리뷰에 몰입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종합예술 아티스트 톨랍 랍야로엔숙(Torlarp Larpjaroensook)  “아티스트로서, 나의 비전은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우리 주변의 오브제를 활용해 예술 작품을 만들고, 보기에는 평범한 오브제를 다양한 관점에서 비춰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게 하는 것이다. 킴튼 말라이 방콕에 머무는 동안, 셰프 누이(Nui)를 만나 예술과 업사이클링에 대한 열정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 다음날 그는 코코넛의 모든 부분을 활용한 특별한 요리로 나를 놀라게 했는데, 이는 결국 우리가 나눈 대화에 찬성한다는 뜻이기도 했다. 작은 디테일에 불과한 것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나에겐 감동이었고 결국 작품에 대한 영감을 받았다. ‘평범한 재료를 한 데 모아 예술로 승화시킨다’ - 팬, 용기, 볼처럼 일상적인 조리 또는 서빙 도구들을 이용해 특별한 것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연결시켜봤다. 이 작품은 나의 작품 철학뿐만 아니라, 소재나 재료를 창의적으로 재사용하자는 공통된 열정을 바탕으로 사람들을 하나로 잇고, 폐기물을 줄이고 간단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자는 목표를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보석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라 오어(La Orr)의 설립자 겸 디자인 총괄 수파차나 림웡세(Supatchana Limwongse):  “주얼리 디자이너로서, 태국의 전통문화를 일상적인 주얼리로 재해석하고자 한다. 나에게, 액세서리는 그저 눈길을 끄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보는 순간 스토리를 전할 수 있는 것이다. 킨나리(Kinnaree)는 어릴 적 잠들기 전 부모님께서 들려주시던 태국의 옛날이야기였다. 킴튼에서 만난 바텐더 롤로와 제가 미즈 지거(Ms.Jigger)에서 잡담을 나누다 동질감을 느낀 이야기이기도 했다. 나에게 킨나리는 행복을 의미하는 것으로, 롤로가 제게 그 책을 선물했을 때 느낀 바로 그 감정이었다. 이번 작품은 이야기에 등장하는 네 가지 요소인 새, 여자, 숲 그리고 꽃에서 영감을 얻어 그 이야기를 새롭게 해석한 것이다. 제작 과정에서 질감, 형태 및 색상은 물론, 제가 상상했던 느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측면을 엮어서 만든 작품이다. 주된 소재는 태국 실크로, 가볍고 날개 같은 질감으로 스타일을 잡았고, 날고 있는 날개처럼 역동적인 금속 형태를 가미했다. 결과적으로 킨나리가 평화롭고 풍요로운 숲속에서 지냈던 과정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나의 작품인 주얼리가 킴튼 말라이 방콕에 머물게 된 과정과 비슷하다.”  킴튼 말라이 방콕에서 만나는 ‘The Human Difference’  킴튼 말라이 방콕의 총지배인 패트릭 보스(Patrick Both)는 “킴튼에선 고객이 만나는 사람들, 그리고 고객이 맺게 되는 사람 간의 교류가 고객이 머무는 방식에 변화를 가져온다. 실제로, 호텔에 활기를 불어넣은 것은 지난 18개월 간 많은 이를 위해 진정 마음에서 우러나온 서비스였다. 톨랍과 수파차나의 작품은 직접 호텔에 머물면서 이들이 개인적으로 느낀 진심 어린 평가이고 이에 우리는 기쁜 마음으로 모든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톨랍과 수파차나의 두 작품은 킴튼 말라이 방콕에 영구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며 톨랍의 작품은 스톡룸(Stock Room)에 수파차나의 작품은 말라이 라운지(Maa-Lai Lounge)에 전시된다.  한편 킴튼 호텔은 다음 여행이 언제 어디로 정해지든지, 고객이 믿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강화된 글로벌 클리닝 프로토콜과 IHG 청결 시스템(IHG Clean Promise)을 제공한다. 고객은 IHG의 유연한 객실 요금 옵션을 바탕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IHG 리워드 클럽 멤버라면 보다 많은 금액을 절감할 수 있다. 특히 ‘지금 예매하고, 후에 지불하세요(Book Now, Pay Later)’ 요금제는 킴튼 말라이 방콕 예약 후 숙박 3일 전까지 전액 취소 가능하며 예약금 없이 예약 가능하다. 
    • 여행
    • 해외
    2020-11-17
  • 클룩, 진에어와 ‘미리 즐기는 홍콩원정대’ 관광 비행+홍콩 왕복 항공권 제공 상품 선보여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진에어와 함께 관광 비행 및 내년 홍콩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미리 즐기는 홍콩원정대’ 상품을 출시한다.  클룩이 진에어와 제휴하여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홍콩 여행 테마를 주제로 잃어버린 여행의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관광 비행과 얼리버드 홍콩 왕복 항공권을 결합한 패키지다.  홍콩 테마의 관광 비행 1인과 홍콩 왕복 항공권 1매, 클룩의 홍콩 여행 상품권 10만원권을 포함한 가격이 26만9000원, 관광 비행 1인과 홍콩 왕복 항공권 2매, 클룩 홍콩 여행 상품권 15만원 포함 패키지는 39만9000원으로 제공된다. 관광 비행만 원하는 경우, 클룩의 국내 여행 상품권 5만원권을 포함한 16만9000원의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클룩 여행상품권은 현지 어트랙션이나 입장권은 물론 호텔과 렌터카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홍콩 왕복 항공권과 클룩 상품권의 경우 2022년 3월까지의 넉넉한 유효기간으로 제공되어 코로나19로 유효기간 내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단 홍콩 항공권은 사용 당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만 별도 지불하면 된다.  이번 클룩 관광 비행 탑승객 전원에게는 홍콩의 명물 제니쿠키와 홍콩 관광청이 제공하는 컬러링북 등 홍콩 테마의 여행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진에어의 기내식이 제공되며 승무원 엔터테인먼트 팀의 기내 콘서트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특별 항공 패키지는 11월 14일(토) 단 하루만 진행되며 오후 3시 인천국제공항을 이륙해 광주·제주·부산·대구 등을 하늘에서 둘러본 뒤 다시 인천공항으로 돌아오게 된다. 모든 관광 비행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며 기내 좌석은 실제 탑승 가능 좌석인 189석의 70%인 132석만 운영된다.  클룩의 이준호 한국 지사장은 “여행이 다시 시작되는 설레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늘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행 경험과 홍콩 왕복 항공권, 클룩 상품권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잃어버린 여행이 다시 일상 속 즐거움으로 돌아올 수 있는 그 날까지 국내외 다양한 체험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행
    • 해외
    2020-11-04

실시간 해외 기사

  •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개장 15주년 기념 ‘매지컬 드림 캐슬’ 공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개장 15주년을 맞이해 ‘매지컬 드림 캐슬(Castle of Magical Dreams)’과 ‘디즈니 크리스마스(A Disney Christmas)’를 공개하며 역사적인 새 시대의 포문을 열었다. ◇열광적인 15주년 기념행사와 매지컬 드림 캐슬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는 마법의 문에 아름다운 15주년 기념 장식을 설치하고, 공식 15주년 기념곡인 ‘러브 더 메모리(Love the Memory)’를 통해 모든 게스트를 매료시켰다. 기념곡의 에너지 넘치는 비트는 기념일 축하 무대인 캐슬 포어코트(Castle Forecourt)를 가득 메우기에 충분했다. 이날 15주년 공식 기념행사와 ‘매지컬 드림 캐슬’의 공식 론칭을 발표한 홍콩 디즈니랜드 대표이사, 스테파니 영(Stephanie Young)은 “새롭게 선보이는 ‘매지컬 드림 캐슬’의 아름다움이야말로 15주년이라는 자랑스럽고도 기념비적 순간을 축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며 “15년간 우리는 수많은 추억을 만들고 수많은 소원을 들어주었을 뿐만 아니라 우정을 나누고, 우리의 관람객들 그리고 직원들과 함께 미소 지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법 같은 꿈의 캐슬로 이루어진 꿈  꿈꾸는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재해석된 ‘매지컬 드림 캐슬’은 홍콩 디즈니랜드의 중심으로서 용기와 희망, 가능성을 상징한다. 특히 캐슬의 건축 디자인은 13명의 디즈니 공주들과 여왕의 이야기로부터 영감을 받아 색상, 아이콘, 심볼, 패턴 그리고 문화적 특징을 통해 캐릭터 고유의 특성을 담아내고 있다. 이전에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들도 ‘매지컬 드림 캐슬’에서 관람객을 기다린다. 먼저 성대하게 꾸며진 ‘로열 리셉션 홀(The Royal Reception Hall)’에서는 섬세하게 조각된 디즈니 공주들의 작은 청동 조각상을 만날 수 있다. 이외 캐슬에 최초 입점한 주대복(Chow Tai Fook) 주얼리 스토어인 ‘마법에 걸린 보물’ 역시 새롭게 관람객을 찾아간다. ‘주대복’은 홍콩 유명 주얼리 브랜드로, ‘마법에 걸린 보물’에서는 왕국의 아름다운 기념품과 보물을 제작하는 궁정 보석 세공사로 임명된 주대복의 장인들이 함께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지컬 드림 캐슬’은 디즈니 역사상 전례 없는 대대적인 변화로, 관람객들은 이제 이 상징적인 건축물을 직접 방문해 마법과도 같은 경험을 마주할 수 있다.  새 캐슬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꿈 만들기: 디즈니 성에 숨겨진 마법 같은 이야기’ 전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월트 디즈니 이매지니어링 팀이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의 파트너십 아래 어떻게 새로운 캐슬을 변화시켰는지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새로운 캐슬의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전용 구역도 포함돼 앞으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낮과 밤 시간대의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반짝이는 캐슬을 새롭게 감상할 수 있는 ‘마법을 탐험해요 - 꿈이 가득한 마법의 성 둘러보기’ 투어 역시 처음 관람객을 찾아간다. 관람객들은 각자의 휴대폰과 이어폰을 사용해 배우 임가흔의 음성 안내를 들으며 8곳의 체크포인트를 방문하게 된다. 서로 다른 체크포인트에서는 캐슬 디자인에 대한 모든 것은 물론 이러한 디자인들이 어떻게 디즈니 공주들과 여왕의 이야기와 그들의 성격, 세계와 관련된 아이콘 및 상징들에 녹여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유쾌한 ‘마법 같은 15번째 파티 시작!’ 형형색색의 새로운 15주년 기념 의상을 착용한 미키와 디즈니 공주들, 위니 더 푸와 그 친구들이 ‘미키와 친구들의 15주년 기념행사’를 위해 메인 스트리트 익스프레스(Main Street Express)에 탑승해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관람객들은 리조트 곳곳에 모습을 드러낼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셀피 촬영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디즈니랜드 리조트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선착순 한정으로 한 장의 15주년 테마 기념 티켓과 버튼 한 개가 제공된다. 또한 관람객들은 애니메이션 아카데미에서 ‘매지컬 드림 캐슬’을 그리는 방법도 배울 수 있다. ◇관람객을 위한 15주년 기념품 컬렉션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0개 이상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3가지 컬렉션 - 그랜드 셀러브레이션(Grand Celebrations), 크리스탈 드림즈(Crystal Dreams) 그리고 더 블랙 앤드 골드 시리즈(the Black & Gold Series)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이 특별한 시간을 기념할 수 있는 스타벅스 드링크웨어와 토트백, 판도라 실버 및 골드 참 그리고 시티즌 한정판 시계를 비롯해 수많은 단독 브랜드 협업 상품이 준비됐다. ◇미각을 만족시킬 스페셜 메뉴  엄선된 레스토랑에서는 15주년 기념 스페셜 메뉴와 테마 장식 그리고 기념품과 함께 테마가 있는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특히 15주년 기념 테마의 칩 앤 데일(Chip and Dale), 더피와 셸리메이(Duffy and ShellieMay) 음료는 물론 미키&미니 팝콘통과 축제용 풍선, 매지컬 드림 캐슬 아이스크림, 미키 버블 에그 퍼프를 만날 수 있다. 이외 미드타운 딜라이트(Midtown Delights)에서는 시즈널 플레이버를 곁들인 15주년 기념 소프트아이스크림을, 호텔 다이닝 스폿에서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15주년 기념 메뉴들을 선보인다. ◇15주년 축하와 함께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호텔 반짝 세일   관람객들은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손길로 가득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중 한 곳에서 마법 같은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디럭스 룸 이상의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한정판 어매니티 박스와 15주년 테마 슬리퍼를 제공하며 귀중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가죽 카드 홀더와 에코백 DIY 클래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기념 테마가 적용된 마그넷 카드와 엽서 그리고 15주년 기념 및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하는 일일 미술·공예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호텔 반짝 세일도 2020년 12월 4일까지 진행된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Hong Kong Disneyland Hotel) 또는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Disney Explorers Lodge)에서 2박 이상 체류할 시 스탠다드 룸과 오션뷰 객실에 한해 4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021년 1월 3일부터 9월 29일까지 숙박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 공식 홈페이지, 부킹닷컴, 익스피디아와 호텔스닷컴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체크인 일자 기준 7일 전까지 예약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다. 15년간 홍콩 디즈니랜드는 셀 수 없이 많은 꿈이 실현된 장소였으며, 앞으로 그보다 더 많은 꿈이 실현될 것이다. 홍콩 디즈니랜드 대표이사 스테파니 영은 “15주년 기념 축하 행사에서 많은 축하 기념품과 마법과도 같은 놀라움은 물론 리조트 전체에 더해진 특별한 부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초연을 앞두고 있는 두 가지 새로운 공연이 조만간 우리의 경험을 더욱 마법처럼 만들어 줄 것이다. 보다 많은 마법과 보다 많은 기쁨 그리고 더 많은 경이로움을 홍콩 디즈니랜드와 함께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재개장에 맞춰 아래 사항에 대해 고객들의 이해와 협조를 구하고 있다. 1) 관람객들은 반드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웹사이트를 통해 방문 7일 전부터 티켓을 구매하고 방문 예약을 해야 한다. 매직 액세스(Magic Access) 멤버 역시 방문 전 반드시 예약을 완료해야 하며 단 해당 멤버들은 방문 8일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2) 관람객들은 반드시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 예약 과정의 하나로, 필수 건강 설문 조사지를 제출해야 한다. 3) 관람객들은 반드시 도착 즉시, 체온 측정에 응해야 한다. 고온·고열 증상을 보이는 고객들은 입장이 거부될 수 있다. 4) 관람객들은 반드시 식당 구역에서 식음료를 섭취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방문 기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이러한 조치들은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따라 지속적으로 검토될 것이며, 필요 시 조정될 수 있다.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앱으로 개장 시간부터 엔터테인먼트 일정까지 홍콩 디즈니랜드 리조트에 대한 소식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GPS 연계 지도를 이용해 공원 내 위치를 확인하거나 공원 내 레스토랑도 전화 한 통으로 예약할 수 있다.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들이 공원에 등장하는 시간과 장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놀이기구별 대기 시간도 볼 수 있어 여유 있게 디즈니랜드를 즐길 수 있다.
    • 여행
    • 해외
    2020-11-23
  • 킴튼 말라이 방콕, 예술품으로 형상화된 호텔 리뷰 선보여
      세계적인 호텔 기업 IHG 호텔 앤 리조트(IHG® Hotels & Resorts)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브랜드 킴튼 호텔 앤 레스토랑(Kimpton® Hotels & Restaurants)이 동남아 최초의 킴튼 호텔인 킴튼 말라이 방콕(Kimpton Maa-Lai Bangkok) 개관을 기념해 다면적인 문화 캠페인 ‘다름을 만나다(Meet The Humane Difference)’를 진행한다.  섬세한 큐레이션과 예술적인 디테일로 사람들 간의 진심 어린 교류를 구축하겠다는 킴튼의 열정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태국인 크리에이터 두 사람이 킴튼 말라이 방콕에 머물렀던 특별한 경험을 중심으로 펼쳐진다.  종합 예술 아티스트인 톨랍 랍야로엔숙(Torlarp Larpjaroensook)의 ‘추억(Reminiscence)’과 보석 디자이너 수파차나 림웡세(Supatchana Limwongse)의 ‘활짝 편 날개(Blooming Wings)’는 킴튼의 사람들과 나눈 개인적이고 즉흥적인 상호작용을 함축해 표현했다. 킴튼 말라이 방콕의 대담하고 유희적인 디자인과 세계적인 수준의 다이닝은 톨랍과 수파차나가 호텔 리뷰에 몰입하고 영감을 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종합예술 아티스트 톨랍 랍야로엔숙(Torlarp Larpjaroensook)  “아티스트로서, 나의 비전은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우리 주변의 오브제를 활용해 예술 작품을 만들고, 보기에는 평범한 오브제를 다양한 관점에서 비춰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게 하는 것이다. 킴튼 말라이 방콕에 머무는 동안, 셰프 누이(Nui)를 만나 예술과 업사이클링에 대한 열정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 다음날 그는 코코넛의 모든 부분을 활용한 특별한 요리로 나를 놀라게 했는데, 이는 결국 우리가 나눈 대화에 찬성한다는 뜻이기도 했다. 작은 디테일에 불과한 것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나에겐 감동이었고 결국 작품에 대한 영감을 받았다. ‘평범한 재료를 한 데 모아 예술로 승화시킨다’ - 팬, 용기, 볼처럼 일상적인 조리 또는 서빙 도구들을 이용해 특별한 것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연결시켜봤다. 이 작품은 나의 작품 철학뿐만 아니라, 소재나 재료를 창의적으로 재사용하자는 공통된 열정을 바탕으로 사람들을 하나로 잇고, 폐기물을 줄이고 간단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자는 목표를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  보석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라 오어(La Orr)의 설립자 겸 디자인 총괄 수파차나 림웡세(Supatchana Limwongse):  “주얼리 디자이너로서, 태국의 전통문화를 일상적인 주얼리로 재해석하고자 한다. 나에게, 액세서리는 그저 눈길을 끄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보는 순간 스토리를 전할 수 있는 것이다. 킨나리(Kinnaree)는 어릴 적 잠들기 전 부모님께서 들려주시던 태국의 옛날이야기였다. 킴튼에서 만난 바텐더 롤로와 제가 미즈 지거(Ms.Jigger)에서 잡담을 나누다 동질감을 느낀 이야기이기도 했다. 나에게 킨나리는 행복을 의미하는 것으로, 롤로가 제게 그 책을 선물했을 때 느낀 바로 그 감정이었다. 이번 작품은 이야기에 등장하는 네 가지 요소인 새, 여자, 숲 그리고 꽃에서 영감을 얻어 그 이야기를 새롭게 해석한 것이다. 제작 과정에서 질감, 형태 및 색상은 물론, 제가 상상했던 느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측면을 엮어서 만든 작품이다. 주된 소재는 태국 실크로, 가볍고 날개 같은 질감으로 스타일을 잡았고, 날고 있는 날개처럼 역동적인 금속 형태를 가미했다. 결과적으로 킨나리가 평화롭고 풍요로운 숲속에서 지냈던 과정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나의 작품인 주얼리가 킴튼 말라이 방콕에 머물게 된 과정과 비슷하다.”  킴튼 말라이 방콕에서 만나는 ‘The Human Difference’  킴튼 말라이 방콕의 총지배인 패트릭 보스(Patrick Both)는 “킴튼에선 고객이 만나는 사람들, 그리고 고객이 맺게 되는 사람 간의 교류가 고객이 머무는 방식에 변화를 가져온다. 실제로, 호텔에 활기를 불어넣은 것은 지난 18개월 간 많은 이를 위해 진정 마음에서 우러나온 서비스였다. 톨랍과 수파차나의 작품은 직접 호텔에 머물면서 이들이 개인적으로 느낀 진심 어린 평가이고 이에 우리는 기쁜 마음으로 모든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톨랍과 수파차나의 두 작품은 킴튼 말라이 방콕에 영구적으로 전시될 예정이며 톨랍의 작품은 스톡룸(Stock Room)에 수파차나의 작품은 말라이 라운지(Maa-Lai Lounge)에 전시된다.  한편 킴튼 호텔은 다음 여행이 언제 어디로 정해지든지, 고객이 믿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강화된 글로벌 클리닝 프로토콜과 IHG 청결 시스템(IHG Clean Promise)을 제공한다. 고객은 IHG의 유연한 객실 요금 옵션을 바탕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IHG 리워드 클럽 멤버라면 보다 많은 금액을 절감할 수 있다. 특히 ‘지금 예매하고, 후에 지불하세요(Book Now, Pay Later)’ 요금제는 킴튼 말라이 방콕 예약 후 숙박 3일 전까지 전액 취소 가능하며 예약금 없이 예약 가능하다. 
    • 여행
    • 해외
    2020-11-17
  • 클룩, 진에어와 ‘미리 즐기는 홍콩원정대’ 관광 비행+홍콩 왕복 항공권 제공 상품 선보여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진에어와 함께 관광 비행 및 내년 홍콩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미리 즐기는 홍콩원정대’ 상품을 출시한다.  클룩이 진에어와 제휴하여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홍콩 여행 테마를 주제로 잃어버린 여행의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관광 비행과 얼리버드 홍콩 왕복 항공권을 결합한 패키지다.  홍콩 테마의 관광 비행 1인과 홍콩 왕복 항공권 1매, 클룩의 홍콩 여행 상품권 10만원권을 포함한 가격이 26만9000원, 관광 비행 1인과 홍콩 왕복 항공권 2매, 클룩 홍콩 여행 상품권 15만원 포함 패키지는 39만9000원으로 제공된다. 관광 비행만 원하는 경우, 클룩의 국내 여행 상품권 5만원권을 포함한 16만9000원의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클룩 여행상품권은 현지 어트랙션이나 입장권은 물론 호텔과 렌터카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홍콩 왕복 항공권과 클룩 상품권의 경우 2022년 3월까지의 넉넉한 유효기간으로 제공되어 코로나19로 유효기간 내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유효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단 홍콩 항공권은 사용 당시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만 별도 지불하면 된다.  이번 클룩 관광 비행 탑승객 전원에게는 홍콩의 명물 제니쿠키와 홍콩 관광청이 제공하는 컬러링북 등 홍콩 테마의 여행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진에어의 기내식이 제공되며 승무원 엔터테인먼트 팀의 기내 콘서트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특별 항공 패키지는 11월 14일(토) 단 하루만 진행되며 오후 3시 인천국제공항을 이륙해 광주·제주·부산·대구 등을 하늘에서 둘러본 뒤 다시 인천공항으로 돌아오게 된다. 모든 관광 비행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며 기내 좌석은 실제 탑승 가능 좌석인 189석의 70%인 132석만 운영된다.  클룩의 이준호 한국 지사장은 “여행이 다시 시작되는 설레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늘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행 경험과 홍콩 왕복 항공권, 클룩 상품권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잃어버린 여행이 다시 일상 속 즐거움으로 돌아올 수 있는 그 날까지 국내외 다양한 체험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여행
    • 해외
    2020-11-04
  • 홍콩관광청, ‘360 홍콩 모멘츠’ 캠페인 론칭
        홍콩과 싱가포르는 양국간의 항공 여행 정상화(Air Travel Bubble - ATB)를 위한 원칙적인 합의 체결을 발표했다.  이는 두 허브 공항 사이의 국경을 넘는 항공 여행을 안전하고 점진적으로 게재하는 부분에 있어 이정표가 될 것이다.  무역, 투자, 금융, 관광 등 여러 분야에 있어 돈독한 유대 관계를 갖고 있는 홍콩과 싱가포르는 코로나 발발 이전까지 아시아에서 가장 붐비는 주요 허브 공항이 있는 도시들로서 이 합의는 두 도시 모두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이와 더불어 홍콩관광청은 다양한 홍콩의 매력을 탐험할 수 있는 ‘360 홍콩 모멘츠(360 Hong Kong Momets)’ 캠페인 론칭을 발표했다.  팡 유카이 (Pang Yiu-Kai) 홍콩관광청 체어맨은 “홍콩 정부는 싱가포르와 양국간의 항공 여행 정상화를 위한 합의 체결을 환영한다. 이번 합의는 지난주 홍콩관광청이 홍콩 품질 보증 기관과 함께 발표한 관광업계의 표준 방역 프로토콜과 시의적절하게 이루어졌다. 이 프로토콜은 관광객들을 환영하기 위해 업계가 체계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홍콩 여행에 대한 관광객들의 자신감을 북돋아 준다. 또한 홍콩관광청이 진행 중인 ‘360 홍콩 모멘츠’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에 매력적인 여행지로서의 홍콩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킬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360 홍콩 모멘츠’ 캠페인은 올해 홍콩의 Great Outdoor 프로그램을 위해 제작된 360도 VR 필름으로 시작된다. 이 영상을 통한 모험은 라이언 락 (Lion Rock) 정상에 올라 바라보는 홍콩섬과 구룡 반도 동부의 매혹적인 스카이 라인, 홍콩의 전통 수상 가옥 마을인 타이오(Tai O)의 전원적인 모습과 훼손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사이쿵(Sai Kung)의 울창한 열대 우림 속 폭포 소리, 홍콩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워터 스포츠와 문화 유산 중 하나인 전통 향토 요리의 맛을 시각과 청각을 통해 전달한다.  도심 속 마천루와 자연 그리고 산과 바다를 넘나드는 야외 액티비티까지, 다채로운 홍콩의 매력을 담은 이 영상은 세계 어디에서든 홍콩의 다이나믹함과 자연의 싱그러움으로 빠져들게 만들어준다. 
    • 여행
    • 해외
    2020-10-23
  • 홍콩관광청, 표준화 된 위생 프로토콜 프로그램 도입
      홍콩관광청(HKTB)이 바이러스를 통제하기 위한 방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선도적으로 표준화된 위생 프로토콜을 도입했다.  이번 조치는 홍콩 품질 보증 기관(HKQAA)과 협업으로 진행된다.  홍콩은 COVID-19 발발이 시작된 이래로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위생 조치로 방역을 진행해왔다. 관광 부문의 기업은 특히 고급 방역 기술을 접목한 위생 조치를 일상 업무에 적용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왔다.  이번 방역 및 위생 프로토콜은 인바운드 여행 재개를 위해 관광 관련 산업의 위생 및 전염병 방지 조치에 대한 통합 지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프로토콜은 쇼핑몰, 호텔, 레스토랑, 소매점, 버스 회사, 관광 명소, 여행사 등을 모두 포함한다. 참여 기업 및 매장은 일련의 위생 및 전염병 예방 조치를 준수해야 한다. 평가를 통과하면 사업체 및 매장에 대한 세부 정보가 HKQAA 전용 웹 사이트에 업로드된다. 참여 기업과 매장은 프로토콜에 대한 지침을 준수했다는 지정 로고를 표시 할 수 있다. HKQAA는 지속적인 검사를 위해 무작위 방문을 실시한다.  팡 유카이(Pang Yiu-Kai) 홍콩관광청 회장은 “COVID-19으로 인해 공중 보건 및 안전이 방문객의 우선순위가 됐다. 많은 국제 여행 및 관광 기관이 이미 위생 및 전염병 방지 지침을 마련했으며 각 부문의 위생 조치를 표준화하면서 홍콩 전역의 여러 부문이 위생 및 안전에 대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며 “홍콩 현지의 1800개 이상의 기업과 매장이 이번 조치에 관심을 표명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홍콩관광청은 홍콩의 건강하고 안전한 관광 이미지를 구축하고 방문객의 홍콩 여행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해 관광 산업 및 관련 부문이 취한 전염병 방지 조치를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홍콩관광청은 현재 홍콩 정부 및 관광 산업과 협력해 홍콩 여행 재개를 위해 방역은 물론 다양하고 흥미로운 경험과 매력적인 여행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며 방문객을 다시 맞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홍콩은 코로나19 사태 시작 이래 공공 부문, 시민 및 기업이 사회적 거리 두기, 필수 안면 마스크, 정기 손 소독 및 온도 확인을 장려하기 위해 끊임없이 협력하면서 위생 및 안전 수준을 높이는 데 앞장서 왔다. 
    • 여행
    • 해외
    2020-10-19
  • OAG 보고서: 여행자 약 70%, 향후 6개월 내 국제 항공여행 계획
      여행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 OAG가 여행자 신뢰에 대한 최신 보고서 ‘코로나19 복구: 승객 탑승 재개(The COVID-19 Recovery: Getting Passengers Back on Board)’를 6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OAG의 여행 앱 플라이트뷰(flightview) 사용자 40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글로벌 서베이 결과를 기초로 작성됐다.  전반적으로 비행 중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두려움은 미온적 수준인 것으로 조사됐으며 소비자 대부분이 항공 여행에 개방적인 태도를 보였다.  · 응답자의 69%는 향후 6개월 이내에 국제 항공 여행을 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으며 79%는 국내 항공 여행을 할 계획이라고 답했다.  · 여행에 대한 열망은 밀레니얼세대와 Z세대에서 보다 뚜렷이 감지됐다. 두 세대 모두 여행 일정을 조정하는 경향이 덜하며 다른 소비자군에 비해 국내 여행에 대한 바람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  · 응답자의 약 3분의 1은 여행 습관을 유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변경할 의향이 없다고 답했다.  · 여행자의 76%가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항공편과 공항에서 취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안전 조치라는 데 동의했다. 다음으로는 청소 방식 개선이 꼽혔다.  존 그랜트(John Grant) OAT 수석 애널리스트는 “특히 젊은 층을 필두로 한 대부분 소비자가 적절한 상황에서 여행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두려움이 없다는 것은 확실히 놀라운 대목이며 시장 회복의 좋은 징조”라고 분석했다. 이어 “물론 완전한 회복은 전 세계가 팬데믹에 얼마나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지와 여행 제한이 안전하게 해제되는 시기에 달려 있다”고 밝혔다.  10점 척도에서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여행 중 코로나19 감염 우려에 대해 5점 이하를 택했으며 21%는 두려움이 없다고 답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AG는 공항 이전의 과정을 포함한 전 과정에서 실시간 정보 공유가 여행자 신뢰 구축에 여전히 중요하다고 지적했다. 예를 들어 검색 및 예약 과정 중 소비자 대다수는 항공편 및 호텔 객실 현황(61%), 목적지의 코로나19 감염률(53%)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와 예측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보다 자세한 분석 결과는 보고서 전문(https://bit.ly/36IpoUW)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행
    • 해외
    2020-10-08
  • 예스24, 싱가포르관광청과 언택트 싱가포르 체험 이벤트 ‘씽-씽 아케이드’ 진행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온라인을 통해 싱가포르를 경험할 수 있는 언택트 이벤트 ‘씽-씽 아케이드’를 진행한다.  씽-씽 아케이드는 ‘싱가포르관광청과 신나는 게임을 즐기며 싱가포르로 랜선 여행을 떠나요!’라는 의미로 9월 21일부터 12월 13일까지 약 3개월간 ‘싱가포르의 맛’과 ‘싱가포르의 재미’ 그리고 ‘싱가포르의 멋’ 세 개의 테마를 주제로 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예스24와 싱가포르관광청은 씽-씽 아케이드를 통해 각 테마에 맞는 싱가포르 관광 정보와 관련 도서들을 소개한다.  예스24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싱가포르의 맛과 재미, 멋을 즐긴 고객은 세 개 테마와 연관된 게임을 즐기면 경품 응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점보 씨푸드 레스토랑 3-4인 세트 메뉴 이용권, TWG 스타일기프트 세트, 비첸향 SG시리즈 1박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세 가지 테마에 연관된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인 ‘#예스24에서싱가포르로씽씽, #예스24, #싱가포르, #열정을가능하게하다’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희승 예스24 마케팅 본부장은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서 온라인을 통한 싱가포르 랜선여행으로 여행에 대한 갈증을 간접적으로나마 해소할 수 있기를 바라며 싱가포르관광청과 제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예스24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문화 콘텐츠를 공급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싱가포르관광청 써린 운(Serene Woon) 한국사무소 소장은 “코로나19는 여행뿐만 아니라 우리가 경험을 소비하는 방법 자체를 바꿔 버렸다”면서 “예스24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싱가포르에 대한 비대면 경험을 소비자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추후 싱가포르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날을 고대하겠다”고 밝혔다. 
    • 여행
    • 해외
    2020-09-21
  • 제주절물자연휴양림 ‘상사화’만개
           제주시 절물자연휴양림에 초가을 정취를 물씬 풍기는 상사화가 활짝 피면서 초록의 삼나무와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고 있다.    상사화는 수선화과의 여러해살이식물로서 잎이 먼저 나고 잎이 말라 쓰러져야 꽃대가 쑥 올라와서 꽃이 피어 잎이 있을 때는 꽃이 없고, 꽃이 필 때는 잎이 없어 서로 영원히 만날 수 없는 꽃이라 하여 ‘잎은 꽃을, 꽃은 잎을 서로 그리워한다.’는 애절한 사연을 담고 있다.    절물자연휴양림에는 2~3월 복수초와 변산바람꽃, 4~5월 새우란, 6~7월 산수국, 8~9월 상사화와 꽃무릇 등 계절에 따라 다양한 야생화가 군락을 이루고 있으며 해마다 많은 이용객들이 야생화를 보기 위해 찾고 있다.     절물생태관리소 관계자는“앞으로 9월까지 태풍과 가을비를 이기고 상사화가 만개하여 장관을 이룰 것이다. 꽃을 감상할 때는 산책로를 벗어나지 말고 눈으로만 감상해 주시길 바란다. 또한 이용객들은 마스크 착용 및 산책 시 일정거리 유지 등 개인방역실천에도 적극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  
    • 여행
    • 해외
    2020-08-25
  • 홍콩관광청, ‘홍콩 와인 & 다인 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홍콩관광청(Hong Kong Tourism Board, 약칭 HKTB)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한 불확실성을 고려해 홍콩을 대표하는 축제 중 하나인 ‘홍콩 와인 & 다인 페스티벌(Hong Kong Wine & Dine Festival)’을 최초로 온라인 개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팡 유카이(Pang Yiu-Kai) 홍콩관광청 체어맨은 “10년간 홍콩 사람들과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와인과 미식의 축제이자 대규모 야외 행사인 와인 & 다인 페스티벌을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옮겨옴으로써 코로나로 인한 환경적 제약에서 벗어나 전 세계 와인과 홍콩의 음식 문화를 공유함과 동시에 홍콩 F&B 산업에 활력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그는 “참가자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가상 공간의 이점을 살리면서 축제 분위기를 최대한 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오프라인으로 4일간 진행되던 이 축제는 온라인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해 시간과 지리적 제약에서 벗어나고 많은 사람이 참여할 수 있도록 주 단위로 행사 기간을 확대한다.  홍콩관광청은 가능한 물리적 이벤트로서의 느낌을 살리고자 축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원스톱 프로모션 플랫폼을 구축, 전문가들이 큐레이션한 고급 와인과 음식을 선보인다. 다양한 와인 브랜드들은 축제에 맞는 특별 할인 혜택과 맞춤형 상품을 제공해 가상 공간에서 구매로까지 연결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명 와인 및 음식 비평가, 쉐프, 와인 전문가들이 와인 페어링과 요리를 주제로 가상 워크숍과 클래스를 진행한다.  2009년 홍콩과 보르도(Bordeaux)가 와인 사업 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하면서 시작된 홍콩 와인 & 다인 페스티벌은 순식간에 화제가 됐고 포브스 트래블러(Forbes Traveler)에 의해 ‘세계 10대 미식 축제’로 손꼽히고 있다. 
    • 여행
    • 해외
    2020-08-22
  • 산동성문화관광청, ‘프렌들리산동’ 문화관광 이벤트 실시
           중국 산동성문화관광청은 2020년 8월 15일부터 9월 13일까지 글로벌 관광객을 대상으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프렌들리산동 문화관광 상품 선정 활동(이하 프렌들리산동)’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 증정할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1등 우수상에 선정될 경우 산동성 4박 5일 여행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산동의 풍경 △산동의 민간 예술 △산동의 레저 △산동의 특산물 △산동의 문화 △산동의 음식 6가지를 주제로 하여 진행된다. 각 주제에는 중국 산동성의 특색을 가장 잘 드러내는 90개의 관광 상품 및 관광지, 공연, 음식 등이 포함되어 있다.  · 산동의 풍경  산동의 유명 관광지 - 세계문화유산, 중국 세계문화유산 및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태산, 유교 문화의 발원지 취푸 명고성, 2600년 역사의 제장성, 풍부한 샘물로 유명한 천하제일천 등  · 산동의 민간 예술  산동의 특색이 드러나는 공연 - 태산 피영극(태산의 봉선문화를 표현한 <중화태산·봉선대전>), 산둥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곡 ‘기몽산 소조’ 등  · 산동의 레저  놀이공원, 온천, 민박 - 14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지모고성, 양생 휴가 관광 명소 웨이하이 톈무 온천리조트, 칭다오 해상 카니발 등  · 산동의 특산물  산동 각지의 특산물과 관광 기념품 - 색깔이 황녹색을 띄우며 맛이 달콤한 ‘르자오녹차’, 중국의 4대 명수인 ‘노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도자기 유리 등  · 산동의 문화  산동의 유명 문화를 보여주는 장소 - 전통문화 발전을 위해 세워진 ‘공자박물관’, 맥주을 맛보며 맥주의 발전 역사를 볼 수 있는 ‘칭다오맥주박물관’, 관상·레저·과학 보급·문화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극지해양세계’ 등  · 산동의 음식  지역 특색을 대표하는 음식 - 육질이 신선하고 입에서 살살 녹는 ‘더저우파지’, 영양이 풍부해 과일의 ‘수과지관’으로 불리는 ‘옌타이대앵두’, 중국 유명 소설 <수호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수호연’ 등  이벤트는 8월 15일부터 9월 13일까지 링크(http://www.friendlyshandong.co.kr/vote/web/chooseLangusge.html)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 1등(2명)에는 산동성 4박 5일 여행 상품권(항공권 포함)을, 2등(6명)에는 유리태산 공예품을, 3등(12명)에는 치박 백자 차잔 세트를 증정하며 기념상(70명)에는 박달나무 루반쇄(나무 큐브)를 증정한다. 
    • 여행
    • 해외
    2020-08-19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