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7.jpg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의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핀란드 인기 캐릭터 무민과 협업한 ‘윈터 스파 캐비’로 변신하며 겨울철 특별한 물놀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윈터 스파 캐비는 북유럽의 대표 캐릭터인 무민 IP를 활용해 이색적인 테마와 따뜻한 스파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연말연시와 겨울 나들이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자리잡고 있다.


캐리비안 베이의 야외 어드벤처 스파는 이번 겨울의 메인 스팟으로, 핀란드 무민 가족이 겨울 여행을 왔다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약 260㎡ 규모의 편백나무 노천탕 3개 존과 새롭게 도입된 핀란드식 원통 사우나는 스파 체험 콘텐츠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무민 캐릭터 3D 조형물과 북유럽 감성의 파사드, 겨울 나무 포토스팟이 어우러져 마치 핀란드 숲 속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겨울철 캐리비안 베이의 대표 시설인 유수풀은 550m의 실내외 전 구간이 따뜻한 물로 운영되며, 물 위에 몸을 맡긴 채 둥실둥실 떠다니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유수풀 곳곳에는 무민 캐릭터를 활용한 안내판이 설치되어 귀여운 매력을 더했으며, 안내판을 따라가면 열탕, 족탕, 사우나 등 다양한 스파 시설과 휴식 공간이 마련된 실내 케이브 스파로 연결된다. 새단장을 마친 케이브 스파에서는 무민 3D 조형물과 겨울 트리 등 포토존을 통해 이국적이고 감성적인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스파와 함께 따뜻한 겨울 먹거리와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버마스터 레스토랑에서는 방풍 및 난방 시설을 갖춘 무민 어묵바를 통해 어묵꼬치, 피쉬볼, 구운 계란, 온사케 등 겨울 스낵과 음료를 제공하며, 피에스타 레스토랑에서는 자장면, 돈가스, 덮밥 등 셰프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실내 아쿠아틱 센터에 새롭게 입점한 커피빈에서는 다양한 카페 메뉴로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한다.


실내 다이빙풀에는 무민 캐릭터가 래핑된 통유리가 설치되어 입수와 함께 재미있는 포즈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스팟이 마련됐다. 촬영된 사진을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무민 양머리 수건, 어묵꼬치 교환권 등의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캐리비안 베이 곳곳에 배치된 무민 조형물을 3개 이상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선물이 제공된다.


캐리비안 베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워터파크와 테마파크를 하루에 모두 즐길 수 있는 투파크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다. 내년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캐리비안 베이 방문 당일 오후 3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에버랜드 먼저 방문 후 캐리비안 베이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에버 투 캐비’ 패키지를 모바일앱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든 풀이 따뜻하게 운영되고 있는 겨울 캐리비안 베이는 풀장, 슬라이드, 스파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겨울철 힐링 명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연말연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방문객들에게 캐리비안 베이는 따뜻함과 즐거움이 가득한 최적의 겨울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KIN.KR 2025-09-13 15:45:28
태그

전체댓글 0

  • 741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캐리비안 베이, 무민 콜라보 '윈터 스파 캐비'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