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_img250625092855.jpg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승철)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제주 여행객을 위한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주관광공사는 6월 27일부터 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과 함께 **‘제주 여름 여행 탐나는 티켓 이벤트’**를 공동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티웨이항공과의 협업에 이어 진행되는 두 번째 항공사 연계 이벤트로,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여행에 대한 만족도는 물론 체감 비용 부담도 완화시키겠다는 취지다. 도와 공사, 그리고 이스타항공은 여름철 제주 관광 수요를 확대하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벤트 대상 노선은 서울(김포), 부산(김해), 청주에서 출발해 제주로 향하는 이스타항공 국내선 편도 항공편이다. 특가, 할인, 일반 운임 등 요금제 구분 없이 모든 항공권 운임 유형에 대해 1만 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주중과 주말 모두 적용된다. 특히 해당 할인은 선착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항공권 구매를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탑승 기간은 6월 27일부터 7월 23일까지이며, 여름 휴가를 앞두고 제주행 항공권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는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할인 쿠폰은 6월 27일부터 이스타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체적인 조건과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할인 혜택을 넘어,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여행에 대한 설렘을 더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항공, 숙박, 체험 등 다양한 분야와 연계해 제주 여행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상반기부터 항공사 및 온라인 플랫폼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항공권 할인, 여행 패키지 기획, 여행 편의 콘텐츠 확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주 관광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추진해오고 있다. 이번 이스타항공과의 공동 프로모션 역시 그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제주를 찾는 여름 여행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KIN.KR 2025-09-13 13:10:39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6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관광공사-이스타항공, 여름휴가 맞이 ‘탐나는 티켓’ 프로모션 실시…국내선 항공권 1만원 할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