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해 겨울이면 ‘크리스마스 트리 맛집’으로 주목받는 라한호텔이 올해도 전국 지점에 대형 트리를 설치하며 낭만적인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장난감 병정 콘셉트를 더한 화려한 트리는 투숙객과 방문객 모두에게 동화 속 같은 크리스마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라한호텔은 국내 여행자 사이에서 ‘크리스마스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호텔’로 자리 잡았다.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는 연말 가족 여행객의 선호가 높아 매년 12월 투숙률이 급증하며 지난해에는 430여 객실이 한 달 내내 거의 만실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입증했다. 2021년부터 진행된 크리스마스 트리 인증샷 이벤트도 현재까지 1500명 이상이 참여하며 대표적인 연말 경험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라한셀렉트 경주를 비롯해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 전국 5개 지점에서 대형 트리를 선보였다. 장난감 병정, 선물 상자, 막대사탕 등 다양한 장식과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진 트리는 로비를 화사하게 밝혀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라한셀렉트 경주에는 4.5m 규모의 초대형 트리와 크리스마스 카트가 설치돼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연말 호캉스를 위한 스페셜 패키지도 마련됐다. ‘디어,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객실 내에 트리가 직접 설치되는 것이 특징이다. 조식 제공, 파티팩 증정, 보드게임 대여 등 지점별로 다양한 혜택을 구성해 연인·가족 고객 모두를 아우르는 옵션을 제공한다.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매년 완판되는 인기 상품인 ‘디어, 산타’ 패키지도 다시 운영된다.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3인, 수영장 3인, 라한키즈가운세트가 포함되며, 산타클로스가 객실을 깜짝 방문해 부모가 사전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예약 오픈과 동시에 소진되는 경우가 많아 이미 잔여 수량이 빠르게 줄고 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라한셀렉트 경주 1층 대형 트리 앞과 2층 라한 원더랜드에서 산타클로스와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산타’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과 예약 안내는 라한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한호텔 마케팅팀 조민영 담당자는 “올해는 장난감 병정을 더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테마로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라한호텔에서 따뜻하고 로맨틱한 연말 호캉스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