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5-30(토)
 

 

 

제8회 홍천강 꽁꽁축제가 지난 10일 개장한 가운데 첫 주말을 맞아 많은 관광객이 축제장을 방문하여 겨울 축제를 즐겼다.

맨손송어잡기, 실내낚시터와 카자니아 직업체험, 수타사 농촌테마체험 등의 체험시설을 중심으로 축제를 개장했다. 특히 수타사 농촌테마체험관은 지게질, 도리깨질, 다듬이질 등 전통 농기구체험 등을 제공하며, 어른들에게는 옛 추억과 향수를, 어린이에게는 우리 전통농경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얼음낚시가 취소되었으나, 실내낚시터가 조기매진되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맨손송어잡기 많은 참가자에게 인기를 끌었으며, 참가자는 물론 관람객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했다. 

홍천문화재단은 지난 6일부터 8일 오전까지 60mm 안팎의 내린 겨울비로 얼음낚시터, 눈썰매, 얼음썰매장 등이 침수되었으나, 홍천강 수위가 낮아짐에 따라 부교낚시터, 루어낚시터 등을 추가 조성하여 축제장을 재정비하여 축제관람객에게 더 많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얼음위에서의 낚시는 어렵게 되었지만 날씨의 영향에 관계없이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대한민국 대표 건강놀이터 홍천에서 즐거운 겨울 축제를 보낼 수 있도록 축제장을 정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홍천강 꽁꽁축제에서 겨울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8회 홍천강 꽁꽁축제는 1월 26일까지 홍천강변 일원에서 개최된다. 

 

 

전체댓글 0

  • 753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홍천군, 제8회 홍천강 꽁꽁축제 실내낚시터, 맨손송어잡기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