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고급 호캉스 수요를 겨냥한 단독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6월 24일(화)부터 7월 1일(화)까지 단 8일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대형 복합 리조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 패키지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특집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룸 또는 스위트룸 1~2박 숙박권과 함께 △조식(2인)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투숙 기간 전일 이용권(투숙객 전원) △여름 한정 디저트 ‘망고 빙수’ 1개가 포함된 프리미엄 구성이다. 가족 단위 여행객부터 커플 고객까지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판매가는 투숙일에 따라 다르지만 방송 중 카드 할인 적용 시 디럭스룸 1박 패키지는 정상가 151만8000원에서 최대 75% 할인된 37만6200원, 2박 패키지는 283만8000원에서 최대 80% 할인된 56만62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GS샵 모바일 앱을 통해 상시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상품을 보다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GS샵의 ‘샤피라이브’ 채널에서 △6월 26일(목) 20시 △6월 28일(토) 11시 △7월 1일(화) 20시에 총 3회 진행되며, TV 홈쇼핑 ‘샵라이브’에서는 6월 29일(일) 19시 25분부터 65분간 특집 방송이 예정돼 있다. 특히 샵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선 타워 선 스위트룸’으로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투숙 가능 기간은 2025년 7월 1일(화)부터 9월 30일(화)까지로 본격적인 여름휴가와 방학 시즌을 모두 포괄한다. 상품 구매 시 발송되는 링크를 통해 원하는 투숙일과 객실을 직접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일 기준 10일 전까지는 전액 환불이 가능해 일정 변경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숙박이 이뤄지는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총 1,275개의 객실과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대형 공연장, 실내 워터파크, 카지노 등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다. 특히 리조트 중앙에 위치한 초고화질 LED 구조물로 꾸며진 150m 길이의 디지털 거리 ‘오로라(AURORA)’는 미디어쇼와 조형미를 결합한 이색 공간으로 SNS 인증샷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은 오픈 키친 콘셉트의 뷔페 ‘셰프스키친’에서 제공되며, 아시아·유럽·아메리카 요리를 라이브 스테이션 형태로 맛볼 수 있다. 특히 고객 편의를 고려해 여유로운 2부 시간대(오전 9시~10시 30분)로 운영된다. 또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유리돔형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는 유수풀, 워터슬라이드, 워터코스터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갖춰 무더위와 장마에도 쾌적한 물놀이가 가능하다. 해당 워터파크는 체크인 당일부터 체크아웃일까지 전일 이용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GS샵 서비스팀 박찬우 MD는 “고급스러운 공간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한 상품”이라며 “최고 수준의 가격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빠르게 원하는 날짜를 확보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숙박 패키지는 프리미엄 호캉스를 계획 중인 소비자에게 높은 가성비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여름 휴가를 앞둔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