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3d09a868-a5b0-4c6a-963a-69aa558d2077.jpg


티웨이항공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 속에서도 공항에서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는 임직원들을 위해 여름용 유니폼 ‘쿨비즈(Cool-biz)’를 지급하고 7월부터 운영에 들어갔다.


이번 조치는 6월부터 지속되고 있는 폭염과 열대야 속에서 공항 근무자의 업무 효율성과 근무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기 위한 것으로, 승객들의 발권과 수속을 담당하는 국내 주요 공항 지점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8년부터 하계 시즌마다 쿨비즈 유니폼을 지급해 왔으며, 올해도 어김없이 이를 이어가며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금번 지급된 쿨비즈 유니폼은 땀 흡수와 통기성이 뛰어난 시원한 소재로 제작된 네이비 색상의 반소매 폴로셔츠 형태로, 실제 착용 시 기존 유니폼 대비 체감 온도를 약 2~3도 낮춰주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올해는 실용성을 높이기 위해 셔츠 왼쪽 가슴 부위에 포켓을 추가해 볼펜이나 간단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한 점이 눈에 띈다.


티웨이항공은 이와 함께 혹서기 공항 현장 근무자들을 대상으로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다양한 여름용품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근무 중 온열질환 발생 시의 대응 요령을 안내하는 등 폭염 속에서도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한 다각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쿨비즈 유니폼 운영을 통해 공항 지점 근무 직원들의 업무 효율은 물론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까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KIN.KR 2025-09-13 18:42:02
태그

전체댓글 0

  • 377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티웨이항공, 공항 근무 임직원 대상 ‘쿨비즈 유니폼’ 지급…쾌적한 근무환경 조성 앞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