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db413f01-3831-471f-b4df-88af4179cb11.jpg

 

티웨이항공이 오는 7월 1일, 포켓몬을 테마로 한 신규 굿즈 2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항공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포켓몬 담요&파우치 세트 ‘캐치 유어 블랭킷’과 경첩 방식의 랜덤 뱃지 ‘캐치 유어 미스터리 뱃지’로, 남녀노소 포켓몬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소장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캐치 유어 블랭킷’은 포켓몬의 인기 캐릭터 피카츄를 테마로 한 담요와 전용 파우치로 구성된다. 은은한 아이보리 색상의 담요에 귀여운 피카츄 패턴이 더해졌으며, 기내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넉넉한 크기와 포근한 소재로 장시간 비행에도 쾌적한 휴식을 제공한다. 함께 구성된 파우치는 담요를 간편하게 보관하거나 여행 중 소지품을 정리하기에도 실용적이다.


‘캐치 유어 미스터리 뱃지’는 랜덤 방식으로 제공되는 포켓몬 경첩 뱃지로, 피카츄, 파이리, 꼬부기, 이브이, 푸린, 이상해씨 등 6종의 인기 포켓몬 중 하나를 만날 수 있다. 기내 창문을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의 경첩 구조를 적용해 열고 닫는 재미까지 더했으며,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구성으로 포켓몬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22년 12월, 국내 항공사 최초로 주식회사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과의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피카츄제트TW’를 선보인 바 있다. 피카츄를 중심으로 한 포켓몬 캐릭터로 항공기 외관을 꾸민 것은 물론, 기내 장식과 용품까지 포켓몬 테마로 구성해 국내외 항공 팬들과 포켓몬 마니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를 계기로 티웨이항공은 포켓몬과 함께하는 다양한 굿즈 라인업을 확장해왔으며, 이번 신규 굿즈 역시 그 연장선에 있다.


특히, 이번 굿즈는 기존에 국제선 기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것과 달리 국내선 탑승객들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구매 방식을 도입했다. 탑승 후 7일 이내에 티웨이항공 온라인숍에 접속해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구매가 가능하며, 택배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어 여행 기념품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포켓몬 굿즈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이번 신규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항공 여행의 가치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KIN.KR 2025-09-13 20:30:30
태그

전체댓글 0

  • 126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티웨이항공, 신규 포켓몬 굿즈 2종 출시…기내 감성 더한 특별한 여행 경험 선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