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29(수)
 

 

 

남해관광문화재단이 관광 관계자 및 예비 종사자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해 오는 23일과 24일 오후 2시, 남해읍 창생플랫폼에서 ‘9월 월간 인사이트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 달에 한 번 인사이트를 찾아 떠나는, 여행 같은 수업’을 콘셉트로 기획된 교육 시리즈로, 9월 주제는 ‘당장 써먹는 글로벌 마케팅’이다.


이번 강의에는 로컬콘텐츠랩 박소현 대표가 연사로 나선다. 박 대표는 로컬큐레이션채널 ‘로컬홀릭’과 외국인 대상 로컬체험 상품 ‘코리아바이로컬’을 운영하며 지역성과 글로벌 시장을 잇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여 온 전문가다. 그는 현시점에서 주목받는 지역 관광 트렌드와 실질적인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한 로컬 특화상품 기획 워크숍을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남해만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콘텐츠 개발 방향을 모색하고, 글로벌 관광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실무적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이번 프로그램이 지역 관광 종사자들에게 단순한 강의가 아닌, 현장의 생생한 사례와 실질적인 노하우를 접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남해 관광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관광과 글로벌 트렌드에 관심 있는 누구나 QR코드로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현장 등록도 허용된다. 참가 및 세부 사항과 관련된 문의는 남해관광문화재단 관광마케팅팀(055-864-4510)으로 하면 된다.


이번 9월 월간 인사이트 투어는 글로벌 관광 흐름 속에서 남해 관광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의 매력을 세계와 연결하는 실질적인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KIN.KR 2025-10-30 18:09:47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33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해관광문화재단, ‘9월 월간 인사이트 투어’ 개최…글로벌 관광 마케팅 전략 공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