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웹투어(www.webtour.com) 2020년 새해를 맞아 항공권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별 여행객 맞춤으로 자유여행시 유용한 혜택도 항공사에 따라 다양하게 제공한다.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는 노선은 유나이티드 항공 미주노선이다. 샌프란시스코, LA, 라스베이거스, 뉴욕(Newark공항) 직항 노선 중 1~3월 출발에 한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메리칸항공은 예약자 전원에게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 쿠폰(19달러 상당)을 제공하고, 예약자 중 미국 주내선, 캐나다, 중남미행 경유편을 이용하는 승객 선착순 30명에게 공항 라운지 이용권(59달러 상당)을 제공한다. 단 대기시간이 2시간 이상일 경우만 지급한다.

 

캐세이퍼시픽 항공은 인천-타오위안(대만 타이페이) 노선 비즈니스클래스 예약시 사용가능한 2만원 쿠폰과 대만 자유여행 시 사용가능한 교통카드 이지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외 아시아나항공,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델타항공(미주노선 한정)은 전노선 특가와 신용카드 할인을 제공한다. 항공권 조회시 할인이 적용된 특가요금으로 보여지고 이를 고른 뒤 보유한 신용카드에 따라 할인혜택을 추가로 받으면 된다.

 

더불어 롯데카드로 결제 시 5만원 캐시백을, 와이파이 도시락 1일 무료 이용권(아시아 노선 제외) 15%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2020 1 22일까지다.

 

웹투어는 매년 시즌별로 개별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해외항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웹투어 해외항공 담당자는 "웹투어 항공권은 기존 가격도 저렴하지만 새해를 맞아 이번 프로모션에는 할인 폭을 대폭 늘렸다. 더 많은 사람들이 가격 부담 없이 겨울 해외여행을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 참고(http://bit.ly/2tbpRO9)

 

 

 

KIN.KR 2025-09-13 13:51:57

전체댓글 0

  • 8660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웹투어, 새해 맞이 해외항공권 이벤트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