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진에어가 오는 6월 30일까지 자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한 푸시 알림 수신 동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앱을 중심으로 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푸시 수신에 동의한 진에어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쿠폰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앱 전용으로 제공되며, 국제선은 △1만 5천원 △1만원 △5천원 세 가지 금액으로 구성됐다. 적용 노선은 인천발 다낭, 보홀, 다카마쓰, 기타큐슈 등을 비롯해 부산발 오키나와, 괌, 대구발 타이베이 등 총 34개 노선이다. 해당 국제선 쿠폰은 5월 22일부터 7월 16일 사이 탑승하는 항공편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국내선의 경우, 전 노선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5월 26일부터 7월 22일 사이 운항하는 항공편 예매에 적용 가능하다. 모든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한 항공권 예매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푸시 수신에 동의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진에어는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앱을 중심으로 한 안내 서비스와 혜택 제공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진에어 앱은 단순한 항공권 예매 기능을 넘어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지원한다. 고객들은 앱을 통해 취항지 정보와 최신 프로모션, 결제 혜택 등을 신속히 받아볼 수 있으며, ‘나의 예약’ 메뉴에서는 여행 일정을 확인하고 부가서비스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생체인증을 통한 안전하고 빠른 로그인, 휴대폰을 흔들어 탑승권을 확인하는 기능, 비행기 모드에서도 탑승권과 기내 와이파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드 등 앱 전용 기능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진에어 앱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모바일 채널을 통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려는 진에어의 전략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KIN.KR 2025-09-13 16:51:22
태그

전체댓글 0

  • 526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진에어, 앱 수신 동의하면 항공권 최대 1만5천원 할인…커피 쿠폰까지 증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