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진주 드라마 속 여행지로 만나다”.jpg

 

진주시가 제작 지원한 채널A 토일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방영 중인 가운데, 오는 8월 24일(8회)과 30일(9회)에는 진주를 배경으로 한 특별한 에피소드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총 10부작으로 기획된 이 드라마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사람들’을 대신해 길을 나서면서 인생의 진정한 성공과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본격 여행 힐링 로맨스물이다. 원작은 일본 베스트셀러 작가 하라다 마하의 동명 소설이며, 연출은 ‘애타는 로맨스’와 ‘쇼윈도: 여왕의 집’을 맡았던 강솔 감독이, 대본은 ‘자체발광 오피스’의 정회현 작가가 집필했다. 주연 배우로는 공승연, 유준상, 김재영, 홍수현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진주 촬영분에서는 진주의 역사와 자연, 그리고 고즈넉한 전통 공간이 다채롭게 담겼다. ▲진주성 ▲지수 승산마을 창강정 ▲월아산 숲속의 진주 ▲물빛나루 쉼터 ▲담산고택 ▲성전암 ▲월아산 등산로 등이 주요 배경지로 등장하며, 진주의 청정 자연과 역사적 풍광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속에는 하모 인형, 진주냉면 등 지역 특산물도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진주만의 멋과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됐다. 진주의 전통문화와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진 로케이션은 드라마의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동시에 지역 관광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채널A를 비롯해 넷플릭스와 티빙 등 OTT 플랫폼에서도 동시에 방영되고 있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청자들에게까지 진주 관광지를 알리는 효과가 클 전망이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진주의 역사, 자연, 먹거리 등 다양한 관광자원이 전국 시청자들에게 인상 깊게 소개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식 SNS, 홍보영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주 관광 홍보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KIN.KR 2025-09-13 07:38:50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03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채널A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진주 편 방영… 성·고택·산책로까지 힐링 명소 총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