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image03.jpg

 

대전시가 지역 대표 여름축제인 ‘2025 대전 0시축제’를 앞두고,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보다 풍성한 여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전시는 대전관광공사와 함께 7월 9일부터 ‘대전 가보자 GO!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8월 8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대전 0시축제’와 연계해 여름 휴가철 대전을 찾는 관광객들의 체류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 관광지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대전의 인기 유료 관광지와 문화·체험 시설 총 11종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관광객들은 부담 없이 대전의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할인 대상에는 ▲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 ▲신세계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입장권, ▲보문산 대전아쿠아리움 입장권 등 대전의 대표적 가족형 관광지가 포함돼 있다. 여기에 ▲상상아트홀 및 아신극장 연극·뮤지컬 관람권, ▲문화공간이유의 꿈씨패밀리도자기클래스 및 대전그림클래스 체험권, ▲도예랑 물레체험권 등 문화예술 체험 콘텐츠도 함께 구성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할인 티켓은 **7월 9일부터 ‘투어패스몰’(https://tourpassmall.com)**을 통해 선착순 판매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구매한 티켓은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11월 14일까지 환불이 가능해 여름뿐만 아니라 가을철 대전 여행 계획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판매 운영처인 **도담컴퍼니(☎1899-6251)**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시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여름휴가 시즌 대전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0시축제를 중심으로 한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일홍 대전시 문화예술관광국장은 “이번 할인 행사로 축제 기간 전후 대전의 다양한 관광 자원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관광객과 시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누구나 찾고 싶은 매력적인 대전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전 0시축제는 밤과 낮이 바뀌는 시간대인 ‘0시’를 모티브로 한 이색 도심 야간 축제로, 대전의 여름을 대표하는 문화 이벤트로 자리 잡고 있다. 대전시는 축제를 통해 낮보다 밤이 더 특별한 도시의 매력을 부각시키고, 대전만의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로 도시 브랜드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KIN.KR 2025-09-13 15:47:44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10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0시축제’ 앞두고 대전 관광지 반값 즐기자…‘대전 가보자 GO!’ 프로모션 시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