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충남 금산군 제원면에 위치한 인삼골오토캠핑장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족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금강의 맑은 물줄기를 따라 조성된 이 캠핑장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편리한 시설을 두루 갖춰 여름철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삼골오토캠핑장은 A부터 D구역까지 총 55개의 나무데크 사이트가 조성돼 있으며, 데크 간 간격이 넉넉해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캠핑장 내부에는 생태천 데크로드와 전망데크, 다목적광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어 자연을 벗 삼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금강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는 이곳만의 차별화된 매력으로, 캠핑을 즐기면서 동시에 자연 탐방도 함께 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평일 2만 원, 주말 및 공휴일 3만 원으로, 예약 사이트를 통해 편리하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인삼골오토캠핑장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사계절 내내 캠핑을 즐길 수 있어 계절별로 다른 자연 풍경을 경험하고자 하는 캠핑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금산군은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지난 6월 말 캠핑장에 대한 대대적인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군은 노후화된 데크 구간의 손상된 목재를 교체하고, 전 구간에 걸쳐 표면 정비와 방부 처리 작업을 마무리함으로써 캠핑장 전체의 안전성을 강화했다. 특히 이용객들의 발길이 잦은 구간을 중심으로 세심한 보수가 이뤄졌으며, 향후 정기적인 점검도 지속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인삼골오토캠핑장은 천혜의 자연과 쾌적한 시설을 두루 갖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쾌적한 캠핑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풍부한 자연환경과 관리가 잘 된 시설, 그리고 금산만의 여유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진 인삼골오토캠핑장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올여름 특별한 캠핑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KIN.KR 2025-09-13 13:24:52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68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산 인삼골오토캠핑장, 여름 휴가철 맞아 캠핑 명소로 인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