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6(목)
 

 

익산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다이노키즈월드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1월 11일부터 2월 23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되며, 다이노키즈월드 운영 시간이 기존보다 1시간 연장되어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또한, 방문객들에게 1+1 혜택과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제공해 더욱 풍성한 겨울방학을 선사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실내놀이체험시설을 이용하는 방문객은 익스트림 슬라이드 타워의 3가지 시설 중 하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최대 22미터 높이에서 내려오는 스릴 넘치는 드롭형 슬라이드와 나선형 슬라이드, 전망대를 포함한 다양한 슬라이드 체험은 어린이와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실내놀이체험시설에서는 레이저 서바이벌, 아트 클라이밍, 스카이트레일 등 다채로운 체험 활동도 가능하다.


더불어, 주말과 공휴일에 다이노키즈월드를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방문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석박물관 대표 조형물인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꿈꾸는 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네이버 또는 다음에 방문 후기를 작성하면 선착순 10명에게 소정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행사의 특별함을 두 배로 선사할 계획이다.


행사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일몰 후 펼쳐지는 야간경관이다. 다이노키즈월드와 보석박물관이 위치한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는 ‘빛 그리고 음악과 함께 걷다’라는 주제로 오후 9시까지 야외 조형물에 빛과 음악을 더한 경관을 선보인다. 반짝이는 빛과 감미로운 음악이 어우러진 야간 산책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겨울밤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익산시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다이노키즈월드와 보석박물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체험과 행사를 즐기고, 아름다운 야간경관 속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특별한 기억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익산 다이노키즈월드의 이번 겨울방학 특별 이벤트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KIN.KR 2025-11-07 15:30:31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15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익산 다이노키즈월드, 겨울방학 특별 이벤트… 체험과 야경이 어우러진 겨울의 추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