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6(목)
 

news_250225_01.jpg

 

에어서울(대표이사 김중호)이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에어서울은 한국닌텐도주식회사와의 협의를 통해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기내 ‘Nintendo Switch™’ 대여 서비스를 연장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에어서울을 이용하는 동남아 노선 탑승객들은 필리핀 보홀, 베트남 다낭 및 나트랑 노선을 이용할 때 Nintendo Switch를 대여해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존의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외에도 이번 제휴 연장을 통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가 추가되었으며, 피크민 4 체험판도 새롭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에어서울은 예스24와의 협업을 통해 E-BOOK 리더기를 대여하는 서비스도 운영 중이며, 저비용항공사(LCC)로서는 이례적으로 기내 모니터가 탑재된 항공기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승객들은 장시간 비행에서도 편리하게 최신 영화를 감상하거나 여행지 소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기내 VOD 서비스는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4~5시간 이상 비행해야 하는 동남아 노선의 특성상 에어서울의 다양한 기내 콘텐츠는 넓은 좌석 간격과 함께 승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요소가 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확장은 에어서울이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높이는 전략의 일환으로, 차별화된 기내 환경 조성을 통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KIN.KR 2025-11-07 00:31:07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2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어서울,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강화…닌텐도 스위치 대여 연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