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6(목)
 

image01.jpg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이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를 맞아 3월 추천 여행지로 춘천시와 원주시를 선정하고 대대적인 홍보마케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강원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알리고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3월 추천 여행지로 선정된 춘천과 원주는 각각 의암호(사이로248 출렁다리)와 소금산 그랜드밸리를 중심으로 집중 홍보될 예정이다. 의암호의 사이로248 출렁다리는 아름다운 호수 풍경과 함께 스릴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손꼽히며, 원주의 소금산 그랜드밸리는 절경을 감상하며 걷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추천 여행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강촌 엘리시안과 오크밸리에서는 ‘강원 방문의 해’ 특별 숙박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여기어때 플랫폼을 통해 3월 17일부터 숙박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춘천시는 20개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시티투어 버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원주에서는 소금산 그랜드밸리 방문객들에게 뮤지엄산과 시티투어 버스를 20% 할인하여 제공하는 프로그램도 계획 중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춘천 물레길에서 킹카누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원주의 소금산 그랜드밸리에서는 새롭게 개통되는 케이블카를 통해 환상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여행이 기대된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수도권에서 당일치기 여행지로 최적의 환경과 접근성을 가진 춘천과 원주에서 3월의 추천 여행지를 둘러보고, 지역 대표 음식인 닭갈비와 만두 등을 맛보며 즐거운 봄나들이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강원 방문의 해’ 3월 추천 여행지 캠페인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강원도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할인 혜택은 강원관광재단 공식 홈페이지 및 숙박 예약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N.KR 2025-11-07 00:31:07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86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원특별자치도, 3월 추천 여행지로 춘천·원주 선정…다양한 혜택 마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