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image01.jpg

 

대전관광공사(사장 윤성국)는 오는 8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전 0시 축제와 함께 즐기는 밤밤곡곡 대전어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대전의 대표 축제인 ‘대전 0시 축제’와 연계해 관광객들이 대전에 머물며 다채로운 야간 관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숙박 할인 혜택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제공되며, 7만 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2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쿠폰은 총 2,500명에게 지급되며, 8월 1일부터 14일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고 예약 및 체크인 가능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할인 쿠폰은 호텔, 펜션, 캠핑, 홈&빌라 등 대전 내 83개 숙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적용할 경우 최대 7만 원,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전관광공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관광객들의 체류를 유도해 대전이 단순히 지나치는 도시가 아니라 ‘머무르고 싶은 도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하고 있다. 특히 ‘대전 0시 축제’를 즐긴 뒤, 숙박 할인 혜택을 통해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야간 관광 콘텐츠와 함께하는 ‘밤이 더 빛나는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한편, 대전관광공사는 오는 9월에도 지역 스포츠 경기 관람 인증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스포트립(스포츠+관광)’ 연계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 관람과 숙박, 관광을 함께 묶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대전의 매력을 알리고, 관광객 체류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윤성국 대전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대전의 대표 여름 축제와 연계해 머무르고 싶은 도시, 밤이 더욱 빛나는 도시로 대전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자원을 활용한 체류형 관광상품을 적극 발굴해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밤밤곡곡 대전어때’ 프로모션은 여름밤 대전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고, 지역 숙박업계와 상권에도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KIN.KR 2025-09-13 13:26:49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325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전관광공사, ‘대전 0시 축제’ 맞춰 숙박 할인 프로모션 운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