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2250808 수안보에서 한여름밤의 추게 열린다(홍보 포스터).jpg

 

충주의 대표 관광지인 수안보에서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문화축제가 열린다. 충주시는 오는 8월 9일 저녁 7시, 수안보 물탕공원에서 ‘한여름 밤 수안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수안보온천관광협의회(회장 최내현)가 주관하며, 여름 휴가철 수안보를 찾은 관광객들과 지역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무더위를 날려줄 흥겨운 무대로는 가요경연대회인 ‘중원애플 가요제’가 열리며, 초청가수 ‘미아성’의 공연도 마련돼 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수안보만의 매력을 담은 다양한 경품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온천 입욕권과 함께 수안보 온천수를 활용해 만든 화장품 ‘수안수’ 등 풍성한 증정품이 제공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수안보 온천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왕의 온천’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홍보 효과도 기대된다. 실제로 앞서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된 1차 행사에서는 밴드 공연을 비롯해 지역 예술인들의 통기타, 장구, 색소폰, 하모니카 공연 등이 이어지며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최내현 수안보온천관광협의회 회장은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수안보의 온천욕과 문화공연을 함께 즐기며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수안보에서 여름밤의 낭만과 즐거움을 마음껏 누리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안보에서는 오는 추석 연휴 기간인 10월 4일부터 7일까지 ‘2차 수안보 뮤직 페스티벌’도 개최될 예정이다. 같은 장소인 물탕공원에서 열리는 이 행사 역시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으로 귀성객과 휴가객들에게 또 한 번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KIN.KR 2025-09-13 13:23:35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77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안보 여름밤 수놓을 낭만 축제…가요제·공연·경품으로 더위 날린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