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image01.jpg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오는 9월 개최되는 글로벌 문화창조 산업축제 ‘2025 크리에이티브×성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크리성수 BIG 3 티켓’을 8월 19일까지 판매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크리에이티브×성수’는 ‘성수에서 엮이고, 들끓고, 넘치다’라는 슬로건 아래 성동구와 지역 문화창조 기업이 함께 만드는 대표 글로벌 축제다. 올해는 ‘창조적 시대정신(CREATIVE ZEITGEIST, 부제: 변화를 이끄는 질문)’을 주제로, 지난해보다 확대된 총 13개 분야에서 약 100여 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콘텐츠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도입된 ‘크리성수 BIG 3 티켓’은 축제의 핵심 프로그램인 ▲CT페어(문화창조산업페어) ▲플레이성수 ▲뮤직성수(브릿지 뮤직 성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형 티켓으로, 정상가 53,000원에서 77% 할인된 12,000원에 판매된다. 단, 2주간 500매 한정으로 제공되며 이벤터스(www.event-us.kr)와 29CM(www.29cm.co.kr)를 통해 8월 19일 오전 11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CT페어는 성수동 최대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며, 최첨단 문화기술 기업과 문화콘텐츠 기업이 협업해 미래 문화 콘텐츠의 흐름을 제시한다. 전시와 토크 프로그램을 통해 도시, 기술, 콘텐츠, 사람이 교차하며 만들어내는 창조적 담론을 탐색한다. 플레이성수는 성수동 전역을 무대로 한 도심형 방탈출 게임으로, 방문객들이 랜드마크를 탐방하며 앱과 웹 기반 미션을 수행해 일상 속 공간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게 한다. 뮤직성수는 재즈 페스티벌, 거리 퍼레이드, 시민참여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성수동의 거리를 축제 분위기로 물들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펼친다.


이 외에도 ‘2025 크리에이티브×성수’는 최신 문화·예술 트렌드와 글로벌 인사이트를 담은 특별한 콘텐츠를 마련해 성수동 전역을 창조적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행사는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7일간 이어지며, 성동구 전역이 창조와 문화가 융합되는 무대로 변신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크리에이티브×성수가 성동구를 대표하는 글로벌 축제로 자리 잡으며 문화예술 활성화, 관광 유치, 지역 상권 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파급 효과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성동구의 성장엔진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성수 BIG 3 티켓’은 축제 핵심 프로그램을 저렴한 가격에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가을 성수동을 찾는 이들에게 풍성한 문화 체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KIN.KR 2025-09-13 13:51:34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57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 성수동 가을을 물들일 ‘2025 크리에이티브×성수’, BIG 3 티켓 한정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