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강화군,_석모도_모바일_스탬프_투어_운영(1_보문사).jpg

 

강화군(군수 박용철)이 오는 10월까지 석모도의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특별 이벤트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바다를 품은 섬, 석모도’를 주제로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참여형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탬프 투어 코스는 석모도의 대표 명소 4곳으로 구성된다. ▲천년 고찰 보문사 ▲다양한 식물과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석모도 수목원 ▲서해의 낭만적인 일몰 명소 민머루해변 ▲웰니스 여행지로 각광받는 석모도 미네랄 스파가 그 주인공이다. 참가자가 모든 코스를 완주하면 강화 특산물인 쌀과 고구마말랭이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관광객은 스마트폰에 ‘스탬프 투어’ 전용 앱을 설치한 후, GPS 기반 위치 인증으로 지정된 관광지에서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이는 비대면·비접촉 방식으로 진행돼 누구나 안전하고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군 관계자는 “석모도의 자연과 문화를 하나로 잇는 이번 스탬프 투어는 여행객들이 석모도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광객들이 가족, 친구와 함께 참여해 강화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와 참여 방법은 강화군청 홈페이지 및 ‘스탬프 투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단순 관광을 넘어 체험과 보상을 결합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강화 석모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KIN.KR 2025-09-13 10:49:55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35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강화군, 석모도 ‘모바일 스탬프 투어’ 10월까지 운영…완주자에 특산물 증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