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보령시는 오는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보령무궁화수목원 일원에서 2025 숲속야행 ‘무궁화골 돗가비’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궁화골 돗가비’는 보령무궁화수목원을 배경으로 지역의 독창적인 문화관광 자원을 한밤의 미디어아트로 구현하는 야간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관광객에게 특별한 가을밤의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는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시청 주차장이 개방되고, 보령문화예술회관 앞에서 보령무궁화수목원까지 셔틀버스가 운행돼 접근성을 높인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아이들이 좋아할 ▲버블쇼와 ▲풍선아트, 가족 단위 관람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탬프 투어가 마련됐다. 스탬프 투어를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한 조명 연출이 강화돼, 산책로를 걸으며 다채로운 빛과 음향이 어우러진 야간 정취를 체험할 수 있다.


보령시는 이번 숲속야행을 통해 무궁화수목원의 아름다움과 지역 문화 콘텐츠를 알리는 한편, 가을철 야간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관복 공원녹지과장은 “선선한 가을밤 수목원 산책로에서 빛과 자연이 어우러진 특별한 경험을 가족과 함께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IN.KR 2025-09-13 10:39:10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25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령 무궁화수목원, 가을밤 물들이는 ‘숲속야행 무궁화골 돗가비’ 9월 12일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