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7(금)
 

글로벌워터월드 (1).JPG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역세권 도시재생 주민제안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수산물 먹거리 축제인 ‘제5회 역전의 달인! 싱싱포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역전의 달인 싱싱포차’는 2020년부터 올해까지 다섯 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역전시장과 인근 상권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도시재생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행사는 전남 동부권 수산물의 최대 집결지인 역전시장 야채점포 일대(역전장길 9)에서 진행되며,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 방문객들은 역전시장에서 구매한 해산물을 즉석에서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으며, 제철 음식으로 구성된 역전세트(장어, 왕새우, 맛조개, 닭고기, 돼지고기, 소세지)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더운 여름철을 맞아 생맥주 무료 시음과 살아있는 왕새우를 젓가락으로 잡아 가져가는 ‘왕새우잡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2024년 무더운 여름에 열리는 순천의 첫 번째 수산물 축제”라며, “지난해 전국 최대 관광객이 방문한 순천에서 여름의 맛으로 활력을 충전하고,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힘을 낼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누리집이나 순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N.KR 2025-11-10 08:10:23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981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시, ‘제5회 역전의 달인! 싱싱포차’ 수산물 먹거리 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