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7(금)
 

5 노을정원 입구 칸나.jpg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태 관광지인 순천만국가정원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꽃들이 만개하며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열대식물인 칸나는 그 강렬한 색채로 붉은색, 주황색, 노란색 등 다양한 색상의 꽃들이 정원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칸나는 열대 및 아열대 지역에서 자생하는 식물로, 크고 광택이 나는 두꺼운 잎과 함께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이 식물은 오랜 세월 동안 왕실 정원과 궁전의 장식용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현재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정원식물로 자리 잡고 있다.


순천만국가정원은 칸나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정원 곳곳에 다채로운 색상의 칸나를 배치하여 여름의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노을정원 입구에 조성된 칸나는 관람객들에게 인기 있는 사진 촬영 명소로, 이곳에서 화려한 색채를 배경으로 잊지 못할 순간을 남길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칸나의 화려한 색상과 열대적 매력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칸나의 꽃말인 ‘영원한 행복’을 담아 순천만국가정원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정원 속에서 영원한 행복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IN.KR 2025-11-10 04:51:09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36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만국가정원, 여름 맞아 화려한 칸나 꽃 만개…이국적 매력으로 관광객 사로잡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