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3일(금)과 24일(토), 거제 장승포항 친수공간(장승포 수변공원)에서 ‘2024 거제맥주축제 [Blue! Beer! Bravo!]’가 이틀간 화려하게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거제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시원한 생맥주와 신나는 공연이 어우러지는 여름밤의 낭만을 선사하며,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Blue! Beer! Bravo!’라는 부제를 내건 이번 축제는 장승포항의 아름다운 야경 속에서 진행되며, 생맥주와 함께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푸른 바다와 시원한 맥주를 통해 더위를 날려버리는 동시에, 밝고 희망찬 내일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연은 양일간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어지며, 축제 입장권은 15,000원으로 판매된다. 입장객들은 공연 관람과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사전 예매 시에는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예매는 행사 전용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스24에서 가능하다.
축제 첫날인 8월 23일에는 인기 힙합 아티스트 싸이버거의 공연이 펼쳐지며, 둘째 날인 8월 24일에는 국민가수 울랄라세션이 무대에 오른다. 이 외에도 양일간 유명 DJ와 댄스팀이 참여하는 화려한 EDM 파티가 이어져, 참가자들에게 신나는 여름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거제맥주축제는 맥주와 음악, 그리고 거제의 자연경관이 어우러져 여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로,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 관계자는 “거제맥주축제는 더위를 날려줄 생맥주와 신나는 공연이 함께하는 여름밤의 축제로, 올해도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이번 축제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거제맥주축제는 여름철 거제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번 행사 또한 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