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7(금)
 

image01.jpg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은 8월 29일(목) 오후 1시, 서울시 공식 관광 유튜브 채널 ‘VisitSeoul TV’를 통해 방탄소년단 진이 출연한 서울관광 홍보영상 첫 번째 편인 ‘Feel Soul Good – LOVE’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서울의 로맨틱한 면모를 부각시키며, 서울의 대표적인 데이트 코스들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홍보영상 ‘LOVE’편은 턴테이블에서 음악을 트는 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익선동과 N서울타워 등 서울의 대표적인 데이트 명소를 통해 사랑이 가득한 서울의 모습을 담아내며, ‘Feel Soul Good’이라는 메시지로 마무리된다. 진의 따뜻한 표정과 목소리는 영상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서울 명예 관광 홍보대사로 처음 선정된 이후 8년 연속으로 서울관광 홍보영상을 통해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올해는 진이 단독 모델로 출연하여 ‘LOVE’, ‘INSPIRE’, ‘FUN’이라는 3가지 테마로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진의 티저 영상은 3일 만에 246만 뷰를 돌파하며 이번 캠페인의 성공을 예고했다.


두 번째 영상인 ‘INSPIRE’편은 9월 5일(목)에 공개될 예정이며, 서울의 패션, 맛, 하이킹과 명상 체험 등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9월 12일(목)에는 마지막으로 ‘FUN’편이 공개되며, 계류식 가스기구 ‘서울달’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즐겁고 신나는 서울의 모습을 소개한다.


홍보영상 공개와 함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짓서울 유튜브와 SNS를 통해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과 한식 파인다이닝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비짓서울 유튜브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3개의 본편 외에도 2편의 가상 옥외광고(FOOH)와 진이 출연하는 3편의 쇼츠 영상이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가상 옥외광고는 이미 뚝섬한강공원 등 서울의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공개되었으며, 쇼츠 영상은 9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번 서울관광 홍보영상은 뉴욕 타임스퀘어와 자카르타 등 주요 해외 도시의 영향력 있는 옥외 매체를 통해 송출되며, BBC 등 글로벌 주요 TV 채널을 통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로 확산될 예정이다.


길기연 서울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시 브랜드인 ‘Seoul My Soul’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한다”며, “‘LOVE’, ‘INSPIRE’, ‘FUN’이라는 3가지 테마를 통해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전 세계에 홍보하고, 방한 관광객 3천만 명 돌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KIN.KR 2025-11-09 19:56:46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25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서울관광 홍보영상 공개… ‘Feel Soul Good’ 캠페인 전 세계로 확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