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7(금)
 

1 수능생 힐링 리워드.jpg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순천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수능 힐링 리워드 이벤트’와 ‘흑두루미 탐조 투어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순천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며 특별한 혜택과 추억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올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는 순천의 대표 관광지 5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대상지는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낙안읍성, 뿌리깊은나무박물관, 드라마촬영장으로, 수험생들은 입장료 부담 없이 순천의 자연과 전통, 문화유산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수능 힐링 리워드 이벤트’는 무료 개방된 관광지를 방문한 후 본인의 SNS 계정에 방문 사진과 후기를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SNS를 통해 순천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순천시의 또 다른 자연 명소를 즐길 수 있는 ‘흑두루미 탐조 투어 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흑두루미 탐조 투어에 참여한 관광객이 본인의 SNS와 예약 누리집에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순천만의 생태적 가치를 체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순천시 관계자는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 순천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가을의 정취를 경험하고, 이를 온라인을 통해 널리 알림으로써 순천을 매력적인 관광지로 기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관광과(061-749-5800)로 문의하면 된다. 수험생과 관광객 모두에게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번 순천시의 이벤트는 가을의 순천을 더욱 특별한 관광지로 만드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KIN.KR 2025-11-08 20:24:47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59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시, 수험생과 관광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