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7(금)
 

_img241212111558.jpg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가 대한항공과 손잡고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여행 프로모션 ‘제주가 선물하는 따뜻한 겨울’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국인 관광객의 제주 방문을 활성화하고, 연말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다시! 함께! 나눔! 온(ON) 제주여행’ 캠페인의 하나로 마련되었다.


프로모션은 12월 11일부터 내년 1월 22일까지 제주행 편도 및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선착순으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김포, 청주, 부산 출발 노선 중 일부는 혜택 적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관광공사와 대한항공은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제주 겨울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공동으로 홍보하고 있다. 추천 명소로는 △제주의 겨울왕국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한라산의 사라오름, 어승생악, 어리목 등 주요 포토 스팟과 △동백마을 체험, 제주민속촌, 조랑말체험공원 등 오감만족 체험 관광지가 있다. 또한, △제주의 대표 겨울 축제인 성산일출축제와 국제펭귄 수영대회 등 새해를 알리는 특별한 행사도 소개됐다.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11월 발표한 ‘제주 겨울 관광 10선’과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제주여행’ 콘텐츠 등을 통해 겨울철 제주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 내용은 비짓제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마일리지 보너스 좌석 이용 승객을 위해 ‘마일리지 특별기’를 운항한다. 김포-제주 노선에서 12월 28일, 30일, 1월 1일 특정 시간대(오후 1시 40분 김포 출발편)에 한해 마일리지로 우선 발권할 수 있으며, 예약은 지난 11월 21일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 중이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연말연시 제주가 가진 겨울철 자연의 매력과 특별한 경험이 방문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한 겨울 제주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KIN.KR 2025-11-08 04:04:36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781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가 선물하는 따뜻한 겨울’…대한항공과 함께 특별한 제주 여행 혜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