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7(금)
 

0d390a0bf27e4703a13ad7fc074aa95e.JPG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2024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패키지 상품을 기준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상품들을 선정하고, 이를 기념하는 기획전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만족 지표인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지수), 약속이행지표(개런티프로그램 준수), 모객 현황 등 다양한 지표를 분석하여 3개 부문으로 나누어 ‘2024 고객이 뽑은 올해의 상품’을 선정한 것이다.


선정된 상품들은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내 ‘2024 여행트렌드 BEYOND’ 기획전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올해의 베스트 상품’ 부문에서는 총점 93.96점을 기록한 ‘무안출발 장가계 프리미엄’ 상품이 최고 점수를 얻었으며, 우수 가이드 배정, 관광지 근처의 5성급 호텔 숙박, 연령대에 맞춘 특식 제공 등의 특징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외에도 ‘홋카이도 4일(93.02)’과 ‘사이판 PIC(92.45)’ 등 총 7개의 상품이 평균 90점 이상을 기록하며 선정되었다.


‘올해의 고객만족 상품’ 부문에서는 고객만족도와 재이용 및 추천 의향을 기준으로 ‘하나팩 스탠다드 나트랑’, ‘다낭 패키지 휴양형’, ‘나오시마/다카마츠 4일 가성비 여행’ 등 7개 상품이 우수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올해의 만족도 성장 상품’ 부문에는 전년 대비 HCSI 점수가 상승한 ‘스탠다드 영국/프랑스 2개국 여행’과 ‘하나팩 세이브 나트랑’ 등 6개 상품이 포함되었다. 이들 상품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족도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평가받았다.


하나투어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상품 기획과 운영에 힘쓴 상품 기획자 및 인솔자/가이드들을 포상하는 시상식도 지난 16일 본사에서 개최했다. 이 시상식에서는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우수 상품 기획자 및 인솔자/가이드들의 노력과 헌신을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되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우수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내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선택 기준을 제시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진화된 하나팩 2.0을 선보이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상품을 기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지난 2012년 여행사 최초로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한 이후, 2014년, 2016년, 2018년, 2020년, 2022년, 그리고 올해까지 총 7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으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여행사 부문 1위도 13년 연속 유지하고 있다.







KIN.KR 2025-11-08 02:09:43
태그

전체댓글 0

  • 004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나투어, 2024 고객이 뽑은 올해의 상품 선정…우수 상품 기획자 및 가이드 시상식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