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07(금)
 

행사+포스터(문화사계+겨울).jpg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12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고양시 일산문화광장에서 ‘문화사계 겨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양시에서 추진 중인 ‘K팝 꽃팝 고양 크리스마스 축제’와의 협업으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를 마련해 시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겨울 추억을 선사한다.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은 풍성한 음악 공연이다. 24일에는 마임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임정희와 김필, K-POP 댄스팀 ‘HOOK’이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25일에는 브라스밴드와 팝페라 공연에 이어 가수 정동하, 린이 출연해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은 양일 모두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오후 9시부터는 ‘스카이 밴드’ 공연이 예정돼 있어 축제의 열기를 밤늦게까지 이어갈 전망이다.


관람은 무료이며,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현장에서 자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경기도는 이번 행사가 많은 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체험할 기회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또한 ‘K팝 꽃팝 고양 크리스마스 축제’와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 등 전 세대가 어우러지는 연말 문화 축제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더 많은 방문객이 문화 공연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라며,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KIN.KR 2025-11-07 21:55:29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687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 크리스마스 맞이 ‘문화사계 겨울’ 행사 개최…임정희·김필·정동하·린 총출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