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철원군은 고석정 꽃밭 가을 개장 기간 동안 고석정 꽃밭 내 철원미(米)술관에서 오는 11월 2일까지 ‘화강에서 즐기는 새로운 미식여행’ 전시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철원 화강외식지구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외식업소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개발·개선된 메뉴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대에는 컨설팅에 참여한 지역 업소들의 대표 메뉴가 다채롭게 소개된다. 곱창전골, 오대쌀 버섯솥밥과 생선구이, 다슬기 강된장 불고기 백반, 비빔칼국수, 망치돈까스, 파프리카 샌드위치, 쉬리빵, 한돈 두루치기 등 철원의 맛을 담은 음식들이 전시돼 관람객들이 한눈에 화강 외식지구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철원미식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철원오대쌀과 생활용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전시관 내부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마련돼, 관람객이 전시 관람의 추억을 즉석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다.


최순범 철원군 농업유통과장은 “이번 전시회는 화강 외식지구 업소들이 개발한 메뉴를 널리 알리고, 관광객들에게 철원의 새로운 미식여행을 제안하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철원의 미식문화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지역 관광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KIN.KR 2025-09-13 10:48:36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97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철원 고석정 꽃밭, ‘화강에서 즐기는 새로운 미식여행’ 전시회 11월 2일까지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