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보기
-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장기 투숙객 위한 편의시설 모은 ‘두두 라운지’ 오픈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장기 투숙 고객들을 위해 세탁부터 요리까지 가능한 주요 생활편의 시설을 한데 모은 ‘두두 라운지(DODO LOUNGE)’를 오픈한다. 최근 코로나19에 답답함을 느낀 고객들이 한 달 살기 등 안전한 공간에서의 장기 투숙에 관심을 가짐에 따라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호콕을 위한 스페셜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두두 라운지는 기본적인 취사가 가능하도록 주방 도구가 구비된 △공유 주방, 세탁기는 물론 건조기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세탁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휴게공간으로 구성했다. 장기 투숙의 편의성을 고려한 두두 라운지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장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서울드래곤시티 2층 아케이드에 위치해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 중심에 위치해 주요 시내로 이동이 편리하고 대형 마트나 쇼핑몰, 용산역 등과 바로 연결되는 높은 접근성 덕분에 장기 투숙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라며 이번에 오픈한 두두 라운지가 호텔 한 달 살기 등 장기 투숙 고객들의 편리하고 편안한 호콕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장기 투숙 및 두두 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 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장기 투숙객 위한 편의시설 모은 ‘두두 라운지’ 오픈
-
-
클룩, 휘닉스 호텔 특가전 진행
-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이 가을 힐링 여행을 위한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플래시 세일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까지 진행되는 [클룩 × 휘닉스] 단독 특가전에서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전 지점별(휘닉스평창 호텔, 리조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선착순 50명씩 총 150명을 대상으로 주중 숙박 1박 구매 시 1박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선착순 1+1 특전이 종료되더라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다양한 식음 및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의 시그니처 힐링 상품인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도 10만원대부터 즐길 수 있다. 휘닉스 올인클루시브패키지는 라이트패키지부터 프리미엄패키지까지 4단계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이 직접 여행 취향에 맞게 등급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어 여행계획이나 여행지에 대한 불필요한 고민 없이 몸만 가서 쉬고, 먹고, 즐기는 진정한 힐링 패키지다. 클룩은 클룩 자체 설문조사에 따르면 한국인들의 가장 중요한 호캉스 선택 기준 1위는 호텔 브랜드 대비 가성비·가심비(83%)로 나타난 바 있다며 이번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온라인 단독 특가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가을 여행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
- 여행
- 여행사,플랫폼
-
클룩, 휘닉스 호텔 특가전 진행
-
-
시립중랑청소년센터, 제21회 서울청소년경연대회 개최
- 시립중랑청소년센터(관장 박충서)는 제21회 서울청소년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영상 심사로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은 26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본선은 11월 21일 중랑청소년센터 대강당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이번 경연대회는 댄스&팀퍼포먼스, 가요&보컬밴드 두 분야로 나뉘어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칠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 예선전의 경우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안전을 위해 동영상 심사로 진행되며 분야별 6개팀이 선정되어 최종 본선에서 12팀이 경합할 예정이다. 본선에 오른 12팀의 청소년에게는 전문가의 멘토링 기회가 주어지며 종합대상 1팀에는 국회행정안전위원장(서영교 의원)상, 금상에는 중랑구청장(류경기 구청장)상,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장(서상기 회장)상, 한국청소년연맹총재(총재 한기호)상 등 다양한 훈격의 상장과 총상금 160만원이 지급된다. 대회 참가 자격은 서울시에 거주하거나 재학 중인 만10세에서 만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박충서 시립중랑청소년센터 관장은 “이 경연대회는 올해 21주년을 맞이한 역사 깊은 행사로 경연을 통해 매년 우수한 청소년들이 배출되고 있다”며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를 통해 청소년들이 스스로 꿈을 향해 한걸음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경연 참가 신청은 시립중랑청소년센터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확인하면 된다.
-
- 축제/행사/지역뉴스
- 종합
-
시립중랑청소년센터, 제21회 서울청소년경연대회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