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20(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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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긴 잠에서 깨어난 공룡 퍼레이드카, 포토존으로 새 단장
      고성군(군수 백두현)은 당항포관광지 내 노후화된 퍼레이드카를 활용한 공룡 포토존을 조성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재활용하여 선보인 공룡 퍼레이드카는 총 2대로 이들은 지난 2012·2016년 공룡엑스포를 축제 분위기로 이끌었던 일등 공신이었으나 목재 및 철골 노후화에 따른 파손과 잦은 고장으로 퍼레이드카로 사용할 수 없는 상태였다. 이에 고성군은 두 대의 공룡 퍼레이드카 내·외부의 부식된 낡은 부품을 부분 교체하고, 장기간 야외에 노출되어 바랜 겉면을 도색하여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시켰다. 가로 6m, 높이 3m의 두 개의 대형 공룡 퍼레이드카는 공룡의 문 입구에 배치되어 당항포관광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정영랑 관광지사업소장은 “노후화되어 본래의 용도로 활용할 수 없었던 퍼레이드카를 포토존으로 재탄생시켜 또 하나의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수 있었다”며 “당항포관광지는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경남 안심 나들이 10선에 뽑힌 대표 비대면 관광지인 만큼 앞으로도 철저한 방역 관리를 통해 이곳을 찾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항포관광지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실내 시설은 최소한으로 개방하고 시설물별 비대면 체온측정기를 설치하는 등 안전한 여행지를 찾는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축제/행사/지역뉴스
    • 강원
    2021-04-12
  • 남양주시, 제1회 정약용 기념품 이미지 디자인 공모전 개최
      남양주시(시장 조광한)와 정약용문화제 추진위원회는 오는 5월 14일까지 ‘제1회 정약용 기념품 이미지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1회 정약용 기념품 이미지 디자인 공모전’은 일상에서 즐기는 축제를 만들어 가는 정약용문화제의 주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시민이 표현한 정약용 선생의 이미지 디자인을 ‘정약용 기념품’으로 제작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모 기간은 4월 9일부터 5월 14일까지이며, 정약용유적지(풍경) 및 정약용 선생(사상, 업적, 삶 등)을 상징하는 일러스트 이미지를 주제로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남양주시 홈페이지에서 제출 양식을 다운로드 해 내용을 작성한 후 출품작 이미지 파일과 함께 공모전 전용 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공모 접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는 상징성, 정확성, 완성도, 독창성을 고루 갖춘 우수한 이미지 총 10건을 선정해 1등(1명) 100만 원, 2등(2명) 70만 원, 3등(2명) 50만 원, 4등(5명) 30만 원, 총 49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며, 오는 6월 중 최종 선정 결과를 홈페이지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한편, 시는 오는 10월 중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제35회 정약용문화제를 개최하기 위해 준비 중이며, 공모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정약용과 정약용콘텐츠팀(☎031-590-2799)으로 문의하면 된다.
    • 축제/행사/지역뉴스
    • 경기인천
    2021-04-12
  • 에버랜드, 17일 개장 45주년 맞아
      1976년 4월 '용인 자연농원'이라는 이름으로 문을 열며 국내 테마파크의 역사를 만들어 온 에버랜드가 오는 17일 개장 45주년을 맞는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사파리월드(1976년), 장미축제와 야간개장(1985년), 눈썰매장(1988년),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1996년) 등 다양한 국민 레저 시설을 우리 나라에 처음 선보이며 지난 45년간 국내 여가 문화를 이끌어 왔다. 1976년 개장 당시 연간 88만명이 방문한 것을 시작으로 2021년 4월 현재까지 총 2억 5,700만명이 에버랜드를 방문했는데, 이는 우리 나라 전체 국민이 평균 5회 이상 방문한 셈이다. 에버랜드는 개장 45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자연농원 시절의 향수와 함께 화사한 봄의 정취까지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추억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자연농원 시절 라디오 공개방송 단골 무대였던 추억을 살려 개장기념일인 오는 17일, 45주년 기념 특별 라디오 공개방송 'MHz.1976 On Air 자연농원'이 펼쳐진다. 1980~90년대 에버랜드에서는 '별이 빛나는 밤에', '이종환의 디스크쇼' 등 당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공개방송이 자주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많은 추억을 선사한 바 있다. 17일 진행되는 특별 라디오 공개방송은 에버랜드에 얽힌 추억 사연부터 사행시 짓기,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채워지며,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 야외 풍차무대에서 오후 4시와 6시에 각각 한 시간 동안 펼쳐진다. 특히 이 날 라디오 방송은 에버랜드 유튜브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생중계될 예정인데, 유튜브 댓글이나 문자 접수를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할 수 있고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올해 첫 선을 보인 길이 24미터, 높이 11미터의 LED 대형 스크린에서는 고객들이 보내준 에버랜드 추억사진과 축하 메시지들을 모아 특별 제작한 '45주년 생일축하 스페셜 영상'과, 개장 이후 수 많은 고객들이 선물해 준 특별한 숫자에 얽힌 스토리를 전하는 감사 영상 등 2편이 새롭게 상영된다. 이 외에도 에버랜드 포시즌스 가든은 올해 개장 45주년을 맞아 레트로 감성 충만한 '자연농원 오마주 가든'으로 변신해 선보이고 있다. 현재 튤립, 수선화 등 100여 종 약 130만 송이의 다채로운 봄꽃들이 만발했으며, 과거 운행했던 놀이기구는 물론 브라운관TV, 광고 포스터 등을 추억 속 오브제로 활용해 다양한 레트로 포토존을 마련했다. 에버랜드 인스타그램(@witheverland)에서는 45주년 개장기념일 주간을 맞아 4월 12일부터 17일까지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을 자연농원 컨셉으로 변경하고, 개장 당시 풍경, 추억의 놀이기구 등 자연농원 시절 사진을 매일 업로드하며 고객들에게 과거로의 랜선 여행을 선물할 예정이다.  개장 45주년을 맞은 에버랜드는 미래 지향점과 성장전략을 새롭게 설정하고 다양한 도전에 나선다. 디지털 기반의 콘텐츠와 서비스 차별화에 주력하는 등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테마파크 개념을 뛰어넘어 디지털 스마트 스페이스(Digital Smart Space)로 도약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의 일상 속 에버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합쳐진 차별화된 디지로그(Digilog) 콘텐츠 등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숫자로 본 에버랜드 45년  1마리 : 우리 나라에서 태어난 유일한 아기 판다(푸바오)  2명 : 에버랜드 하루 최저 입장객 (1977년 1월 20일)  18마리 : 세계 최다산 기린 '장순이'가 낳은 새끼의 수  20년 : 에버랜드 연간회원 가운데 최장 가입 기간(총 5명)  120,443명 : 에버랜드 하루 최다 입장객 (1994년 6월 5일)  3,400,000개 :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입한 상품(동물 캐릭터 헤어밴드)  22,000,000명 : 에버랜드 티익스프레스 누적 탑승인원(2008년~)  66,500,000송이 : 장미축제 기간 선보인 장미의 수(1985년∼)  84,000,000명 : 에버랜드 최다 이용시설 '사파리월드'의 누적 탑승인원(1976년∼)  257,000,000명 :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의 누적 입장객 수 (2021년 4월 현재)
    • 여행
    • 캠핑/체험/여행지
    2021-04-12
  • 경기관광공사,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 해외마케팅 펼쳐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We Care Our Industry, We Share Our Insights!”라는 주제로 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경기 온라인 트래블마트(Travel Mart)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트래블마트는 관광업계의 코로나 공동 극복 의지를 담은 인트로 영상을 시작으로, 해외 13개국 대상 B2B 온라인 상담회와 B2C 온라인 생방송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특히 온라인 상담 전후로 방영된 인ㆍ아웃트로 영상은 관광업계와 공사 직원이 직접 제작ㆍ출연하면서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B2B 상담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었으며, 도내 관광업계 등 셀러 36개사가 수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 모여 화상 회의 시스템을 통해 1:1 온라인 매칭 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상담회를 통해 해외 13개국 140개 바이어(여행사)와 총 720여회의 상담이 성사되었다. 이와 동시에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베이, 태국 방콕 소재 경기관광공사 해외사무소에서는 해외 바이어 70개사를 현지에 마련된 행사장에 오프라인으로 초청하여 온라인 B2B 상담회 및 해외사무소 자체 경기관광홍보설명회를 개최하였다. 한편, 수원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 마련된 방송 스튜디오에서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 온라인 경기관광토크쇼가 열렸다. 최근 신규 앨범을 발매한 가수 황치열 씨와 재한 중국인 인플루언서의 공동 진행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속한 중국인 잠재 방한여행 소비자 20만명과 상하이 현지 행사장에 모인 100여명의 황치열 팬클럽 회원들의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번 토크쇼는 경기도 김종석 문화체육관광국장의 온라인 환영사를 시작으로, 인플루언서의 경기관광 브이로그 영상과 경기도 관광지 배경 황치열 신규 앨범 뮤직비디오 등이 상영되었다. 특히 황치열 씨의 신곡 최초 공개와 함께 경기관광에 대한 경험 토크와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었다. 상하이 현지 행사장에 참가한 중국 절강성의 한 바이어 뤼위엔쪈(呂園珍) 씨는 “코로나로 그동안 관광업계가 너무 어려워서 낙심이 컸는데, 이번 대규모 온라인 만남을 통해 경기도 신규 관광자원을 많이 알게 되었고, 코로나 이후를 본격적으로 준비할 희망이 솟아났다”고 말했다. 도와 공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장기간 단절된 관광업계의 해외 바이어 네트워크 및 판로를 전면적으로 다시 시작하고 사전에 관광상품 개발을 준비함으로써, 방한관광이 회복되는 시기를 미리 준비하기 위해 기획했다. 또 행사 관계자는 “향후 하늘길이 열리면 현지 대표 여행사와 직접 만나 빠른 시일 내에 MOU를 체결하고, 경기도 여행상품 개발과 마케팅에 바로 돌입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기도 최용훈 관광과장은 “지자체 최대 규모의 온라인 관광세일즈 행사인 트래블 마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얼어붙은 관광업계의 해외 네트워크 회복을 위해 경기도가 선도적으로 개최한 행사다. 또한 코로나 이후 관광산업의 조기 정상화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 특수에 따른 관광교류 촉진을 위해 대중국 라이브 토크쇼도 추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새일상 시대에 어울리는 신규 관광자원을 해외에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적극적으로 준비하는 데 경기도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 축제/행사/지역뉴스
    • 경기인천
    2021-04-12
  • 봉화군, 오전약수관광지 또 하나의 힐링공간 길...노닐다 봉화객주 정식 오픈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길...노닐다 봉화객주(대표 황정집) 정식오픈 기념으로 오전약수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 및 주민들을 대상으로 4월 12일부터 4월 18일까지 7일 간 족욕체험비(8,000원)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길...노닐다 봉화객주는 봉화군에서 옛 명성을 잃어가던 오전약수관광지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관리사무소로만 쓰이던 건물 일부를 리모델링하여 차를 마시며 족욕 체험도 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카페로 새단장한 건물이다.   봉화군에서는 작년 입찰을 통해 길..노닐다 봉화객주 운영자를 선정해 둔 상태였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을 하지 못하고 있다가 올해 4월 1일 임시개장 후 4월 12일부터 본격적으로 오픈하여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길...노닐다 봉화객주 황정집 대표는 “임시개장 때부터 주변사람들에게 피드백을 받아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있고 12일부터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120세까지 건강한 나를 위한 체질별 맞춤 비움 족욕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엄태항 봉화군수는 “그 흔한 카페도 없었던 오전약수관광지에 족욕을 겸한 특색 있는 카페가 생긴 만큼 길...노닐다 봉화객주는 일상 속에 쌓였던 스트레스 및 피로를 풀며 재충전 할 수 있고 오전약수관광지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새로운 힐링 공간이 될 것이다.”라고 기대하였다.
    • 축제/행사/지역뉴스
    • 경상부산
    2021-04-12
  •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순천 정원가도’ 명칭 공모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박람회의 핵심 공간 상징성을 지칭하는 ‘순천 정원가도’의 명칭을 오는 4월 30일까지 공모한다. 가칭‘순천 정원가도’는 강청수변공원에서 순천만습지까지 약 14.5km 구간의 동천변 거리를 지칭하며, 박람회 행사장과 주변 역사·문화·관광자원을 연결하는 정원 축의 역할을 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순천의 정체성과 방향성에 맞는 6자 내외의 한글 문구와 함께 영문 표기 등을 제출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4월 13일부터 30일까지이며, 전자우편이나 모바일(URL 및 QR코드)을 통해 1인당 하나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평가는 적합성, 활용성, 독창성, 상징성을 기준으로 한 1차 전문가 심사와 2차 온라인 선호도조사를 통해 총 6개의 작품을 선정하여, 5월 중순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에 선정된 작품은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1명) 30만원, 장려상(4명) 각 10만원의 부상이 주어지며, 대외적인 공식 명칭으로 사용되어 향후 각종 박람회 홍보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정원박람회 조직위 관계자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에서 동천변은 관광객을 도심 속으로 확산시키고 각종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는 핵심적인 공간이 될 것”이라며, “파리의 샹젤리제 거리, 서울의 경리단길·가로수길이 있듯이 순천하면 떠오르는 대표 거리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공모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순천시 또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 사무국 기획운영팀(061-749-2835)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2023년 4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6개월간, 전 시민참여와 전 도심 정원화를 목표로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시 도심 일원에서 개최된다.
    • 축제/행사/지역뉴스
    • 전라
    2021-04-12
  • 순천시,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순천시(시장 허석)는 전라남도 체험여행 프로젝트인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참여자를 4월 12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는 타 지역 참가자이 전남 곳곳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며 SNS 등에 홍보함으로써 관광객들의 방문을 유도하는 사업으로, 순천시는 올해 3월 전남도 공모사업 신청을 통해 사업대상지로 선정되었다. 시는 기존 공급자 위주의 관광홍보 및 마케팅을 대신해 프로그램 참여자가 직접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영상자료와 함께 체험담을 게시함으로써 여행 정보의 다양성과 신뢰성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축소된 해외여행 대신, 국내여행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규모 단위로 캠핑, 차박 등 한 곳에 머물면서 그 지역 고유의 맛과 멋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여행 콘텐츠를 운영한다. 만 18세 이상의 광주·전남지역에 거주한 경험이 없는 순천 여행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여행작가나 지역을 주제로 활동하는 예술가, 유명 블로거, 유튜버 등 남도의 관광콘텐츠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등을 우대 선정한다. 프로젝트 참가자는 7일 이상 30일 이내의 기간 동안 1일 기준 ▲숙박비 최대 7만원, ▲교통비 최대 2만원, ▲식비 최대 3만원, ▲관광비(입장료·체험비 등) 최대 2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도심·농촌·자연 체험프로그램, 순천한상 등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 운영과 음식을 통해 순천의 맛과 멋을 직접보고 느낄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과제가 부여되는데, 여행 기간 중 개인 SNS를 통해 숙박·체험 등 여행후기를 올리고 3분 이내의 순천관광 홍보영상을 제작하거나 ‘순천시는 *친안깨!’피켓 운동을 SNS에 게재하면 된다. *친안깨 : 친절해요, 안전해요, 깨끗해요를 의미하는 순천 3대 시민운동 참가신청은 신청서와 함께 여행 및 홍보계획서를 작성하여 오는 23일까지 순천시 관광과 전자우편(yg2602@korea.kr) 또는 우편(순천시 중앙로 232)으로 제출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생태수도 순천에서 장기간 머물며 천혜의 자연환경과 음식을 즐기며 휴식·힐링과 더불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며 “1박2일, 2박3일 짧은 여행에 아쉬움을 느꼈다면 7일 이상 장기간 체류하며 곳곳의 숨은 명소를 찾아 순천의 아름다움에 심취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순천시 관광과(061-749-5789)로 문의하면 된다.
    • 축제/행사/지역뉴스
    • 전라
    2021-04-12
  • ‘창원진동미더덕축제’ 14~30일 온라인으로 개최
      드라이브 스루 판매, 온라인 구매, 스포츠 연계 마케팅 등 소비촉진 및 홍보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021년 창원진동미더덕축제가 14일부터 30일까지 17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고 12일 밝혔다. 창원진동미더덕축제위원회(이하 축제위원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예전과 같은 대면 축제는 진행하기 어려워, 온라인 축제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축제위원회가 개설한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축제는 드라이브 스루 판매, 온라인 구매, 온라인 참여 이벤트, 스포츠 연계 마케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축제 홈페이지에 미더덕 온라인 판매 쇼핑몰을 연계시켜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미더덕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축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참여 이벤트와, 4월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창원NC파크 마산구장에 창원진동미더덕을 홍보하는 등 지역 스포츠 구단과 연계한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온라인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인 드라이브 스루 판매도 22일부터 23일까지 창원 스포츠파크 만남의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판매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차량을 이용해 오시는 분에게만 판매될 예정이다. 김성호 해양항만수산국장은 “올해 창원진동미더덕 축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하기로 했다”며 “온라인 축제를 통해 작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받은 창원진동미더덕을 적극적으로 소비 활성화 및 홍보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수산업 관계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축제/행사/지역뉴스
    • 경상부산
    2021-04-12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하이엔드 호텔 최대 57% 할인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4월 15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단독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아코르 호텔 그룹 4개 브랜드 중 프리미엄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의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해피 아워와 풍성한 조식 뷔페,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포함한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최대 57%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티 브레이크 2인 △해피아워 2인 △레스토랑 & 바 20% 할인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부대 시설 이용 △스크린 골프 및 스크린 야구 10% 할인 △주중(일-목) 체크인 시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가격은 △주니어 스위트 객실 20만원대 △슈페리어 스위트 30만원 초반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4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다. 서울드래곤시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 판매 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매 선착순 5명 스카이킹덤 5만원 이용권 △실시간 구매 추첨 당첨자 2명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2인 식사권 △깜짝 퀴즈 정답자 3명 스카이킹덤 5만원 이용권 △베스트 댓글 작성자 3명 ‘푸드 익스체인지’ 2인 뷔페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대평 댓글을 작성한 3명을 선정해 ‘알라메종 델리’ 홀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하는 사전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더욱더 많은 고객이 서울드래곤시티의 하이엔드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실시간 소통 채널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특전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이번 상품으로 200%의 행복과 만족을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드래곤시티 대표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여행
    • 호텔/리조트/크루즈
    2021-04-12
  • 통영시, 한산대첩광장 통영여행플랫폼 체험프로그램 운영
        통영시는 오는 4월 10일부터 6월까지 약 12주간 일반 시민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산대첩광장 내 통영여행플랫폼(통영해안로 267)에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해양환경(비치코밍)을 주제로 ‣ 연인과 가족이 함께하는 액자와 석고방향제 만들기 ‣ 통영 바다유리를 활용한 DIY 굿즈 만들기, 전통공예를 주제로 ‣ 나전칠기 굿즈 만들기 ‣ 손누비 티코스터 만들기, 그리고 단오기간 한정 ‣ 통영 부채만들기가 진행된다.(상세내용 별첨 참고, 통영 섬 트래킹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현재 운영 일정 미정)     한편 통영여행플랫폼 1층 공간에 “바다의 땅 통영”을 테마로 통영의 섬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안내패널을 설치하여 주요 12개 섬을 소개하는 섬 전시를 하고 있으며, 향후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만들어진 나전칠기, 손누비, 부채 등 완성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프로그램 당 참여자 수를 제한하고 주기적인 실내환기, 소독,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사항은 통영관광협업센터 남해안여행라운지 SNS(페이스북@TYtravel platform, 인스타그램@ty_travelplatfor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통영관광협업센터 남해안여행라운지 전화(055-648-5480)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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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1-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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