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와 즐거움에 대한 어린이들의 솔직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특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설문은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설문을 통해 수집된 데이터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프로그램 및 이벤트 기획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설문은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것으로 레고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어린이날에 가장 하고 싶은 것’, ‘가장 가고 싶은 장소’, ‘받고 싶은 선물’, ‘스트레스 해소 방법’, ‘가장 행복한 순간’ 등 어린이들의 일상과 감정을 담은 질문들로 구성됐다. 참여한 어린이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소정의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5월 3일부터 6주간 진행되는 ‘레고 페스티벌’은 어린이들이 직접 놀이의 가치를 체험하고 그 즐거움을 몸소 느낄 수 있는 기회다. 행사는 ‘게이밍 존’, ‘뮤직 존’, ‘댄스 존’, ‘크리에이티브 존’, ‘칠 아웃 존’ 등 5가지 테마 존으로 꾸며지며, 인기 게임 '레고 포트나이트' 캐릭터 실물 모델 전시, 나만의 레고 음악 만들기, DJ 댄스파티, 창의적 레고 조립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들까지 모두에게 특별한 놀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들은 레고랜드 입장 시 ‘플레이 키트’를 받고 각 존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미션을 모두 완료한 후에는 항상 즐겁게 놀겠다는 놀이에 대한 다짐 서약인 ‘플레이 팩트’를 완성해 기념할 수 있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레고랜드를 찾는 방문객들은 최근 공식 오픈한 신규 어트랙션 ‘스핀짓주 마스터(Masters of Spinjitzu)’를 직접 탑승하고, 닌자고 세계관 속 닌자들과 함께 스핀짓주 무술을 연마하며 세상을 구하는 스토리를 생생하게 체험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만날 계획이다.
레고랜드 이순규 대표는 “마음껏 만들고, 춤추고 즐기는 즐거운 놀이 경험이 어린이들을 스스로 성장시키며 가족 모두에게 선물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며, “레고 페스티벌은 단순한 체험을 넘어, 어린이들이 스스로 상상하고, 창조하고,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여정이며, 이번에 진행되는 설문조사를 통해 레고랜드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레고랜드 코리아 1일 입장권으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www.LEGOLAND.kr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GOLANDKoreaResort)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GOLANDKoreaResort)
블로그 (https://blog.naver.com/LEGOLANDKoreaRes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