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이미지1] 레고랜드의 플레이 팝 플래그 행렬이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더 가든’에서 펼쳐지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jpg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서울 용산역 광장 및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가든’에서 도심 속 깜짝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 행사를 진행했다. 레고랜드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는 ‘레고 페스티벌’을 기념해 놀이의 소중함을 시민들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개장 후 최초로 플래그 행렬 및 코스튬 공연을 선보였다.


‘레고 페스티벌’은 6월 11일 UN이 지정한 세계놀이의 날을 맞이해 전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진행하는 놀이 축제로 아시아에서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오늘 진행된 ‘플레이 팝’ 행사에는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리릭 크루즈, 멜로디 레이 등 레고 페스티벌의 대표 마스코트 캐릭터들과 공연단이 참여했으며, 플래그 행렬을 통해 시민들과 직접 만나며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6월 11일 세계놀이의 날,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서 레고랜드는 코스튬 공연을 통해 레고 페스티벌에서 기대할 수 있는 즐거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장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식을 진행했다. 놀이 서약은 레고 페스티벌에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실컷 웃고,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며, 온몸으로 놀고 즐기겠다는 약속과 함께 놀이를 통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이벤트다. 어린이들은 놀이 서약서에 스스로 이름을 기록하며 색다른 체험을 하고, 함께하는 어른들은 어린이들의 약속을 적극 지원할 것을 다짐하도록 마련되었다.


플레이 팝 행사에 참여한 모든 시민들에게는 레고 페스티벌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40% 입장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되었다. 


레고랜드 코리아 김영옥 마케팅 상무는 “찾아가는 이벤트를 통해 레고랜드가 전달하고 싶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확산할 수 있도록 서울에서 ‘플레이 팝’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레고랜드는 올해 개장 3주년을 맞이하며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창의성과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공익 캠페인으로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총 5개의 테마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129,913개의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대형 레고 하트로 꾸며진 ‘아이러브 플레이 포토존’도 방문객을 맞이한다. 페스티벌은 각 구역에 대한 스탬프 미션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테마에 맞게 레고 액티비티와 쇼가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상상이 현실이 되는 레고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스탬프 미션 완수 시 앞으로도 잘 놀 것을 약속하는 놀이 서약에 참여하며, 페스티벌의 의미를 더욱 깊이 새길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www.LEGOLAND.kr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GOLANDKoreaResort)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GOLANDKoreaResort)

블로그 (https://blog.naver.com/LEGOLANDKoreaResort) 


KIN.KR 2025-09-13 16:25:32
태그

전체댓글 0

  • 4618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고랜드 코리아, 도심 속 깜짝 이벤트 ‘플레이 팝’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