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사진1] 레고랜드가 3인이 함께 즐기는 ‘레고 페스티벌 티켓 패키지’를 출시했다..jpg

[사진1] 레고랜드가 3인이 함께 즐기는 ‘레고 페스티벌 티켓 패키지’를 출시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초여름 가족 나들이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창의력과 놀이의 즐거움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레고 페스티벌 티켓 패키지’를 오는 6월 13일(금)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어린이의 창의적 성장을 돕고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레고랜드의 대표 여름 행사인 ‘레고 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레고 페스티벌 티켓 패키지’는 3인 가족 또는 친구 3명이 함께 하루 종일 레고랜드의 모든 놀이기구와 페스티벌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에는 1일 이용권 3매와 더불어 랜덤 레고 미니피겨 3종 세트가 포함되며, 2025년 6월 13일까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용 기한은 레고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6월 14일(토)까지다.


구매 고객은 ‘I LOVE LEGOLAND’ 문구가 포함된 미니피겨 3종 세트를 현장 수령할 수 있다. 입장 QR코드를 레고랜드 내 ‘빅샵(Big Shop)’에 제시하면 피겨를 받을 수 있으며, 이 피겨를 활용해 ‘미니피겨 트레이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레고랜드 곳곳의 직원들이 이름표에 착용한 미니피겨 중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하면 본인의 피겨와 교환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레고 페스티벌은 ‘놀이를 통한 창의성’을 주제로 총 5개 테마존으로 구성되며,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다양한 활동이 펼쳐진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존에서는 6월 14일까지 ‘미니피겨 쿠키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는 해당 존에서 판매되는 미니피겨 헤드 모양 쿠키를 구매한 후 초코펜으로 직접 꾸민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우수작은 6월 18일 개별 메신저를 통해 발표되며, 최우수 참여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레고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레고 페스티벌은 전 세계 7개 지역에서 동시 개최되는 글로벌 축제이자, 아시아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가 유일하게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아이들이 레고 빌딩과 다양한 공연을 통해 상상력과 자신감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대표 콘텐츠로는 ‘배틀 오브 더 밴드’, ‘홉시쇼’, ‘필리의 파티게임’, ‘마스터 빌더 쇼’, ‘굿 바이브 댄스파티’ 등이 있다. 매년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공연들은 놀이와 예술, 교육적 가치를 동시에 전하는 복합형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이순규 대표는 “이번 페스티벌은 공익성과 창의성을 동시에 담아낸 가족 축제로, 지금까지 약 5천 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스탬프 투어를 완료하고 ‘놀이 서약’에 참여했다”며 “아이들이 마음껏 웃고 상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레고랜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레고랜드는 앞으로도 놀이를 통한 성장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KIN.KR 2025-09-13 16:16:54
태그

전체댓글 0

  • 009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레고랜드 코리아, 창의력과 가족의 즐거움 더한 ‘레고 페스티벌 티켓 패키지’ 한정 판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