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9-12(금)
 

1028147215_20250715113738_7723567776.jpg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Far East Hospitality)가 일본 오사카에 파 이스트 빌리지 브랜드(Far East Village)를 선보이며 일본 시장에서 지속적인 확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는 향후 5년 안에 도쿄, 오사카, 교토, 후쿠오카 등 일본의 주요 관문 도시에서 객실 수를 2000실로 두 배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파 이스트 빌리지 호텔 오사카 난바 사우스’와 ‘파 이스트 빌리지 호텔 오사카 혼마치’ 개장은 그룹의 이러한 성장 전략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 받는다.


마크 로너(Mark Rohner)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이번 오사카 진출은 5년 안에 일본 내 객실을 2000개로 늘린다는 목표를 향한 중요한 행보”라고 설명했다. 그는 “비즈니스와 레저 수요가 많은 일본 주요 도시에서 파 이스트 빌리지 브랜드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일본의 풍부한 문화와 ‘현지인처럼 살아보기(Live Like a Local)’라는 철학을 접목해 여행객들이 일본의 진면목을 경험하도록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위해 앵글로 캐피탈 그룹(Anglo Capital Group)과 손잡고 오사카에 함께 진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의 전문성과 진정성 있는 호스피탈리티 사업에 대한 의지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잊지 못할 숙박 경험을 제공하고 두 호텔이 가진 잠재력을 극대화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벤자민 조(Benjamin Cho) 앵글로 포춘 캐피털 그룹(Anglo Fortune Capital Group) 대표는 “오사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두 곳을 인수하고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와 협력해 오사카에 진출한 것은 회사가 호텔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장하려는 전략에서 유의미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오사카는 역동적인 관광 인프라와 전략적 위치를 갖춘 도시로 그룹이 일본에서 입지를 확장하는 데 이상적인 발판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와 협력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일본 전역의 주요 지역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일본 시장 내 성장 가속화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는 2020년 7월 ‘파 이스트 빌리지 호텔 도쿄 아리아케’를 열고 일본에 진출한 이후 2021년 6월 ‘파 이스트 빌리지 호텔 요코하마’를 개장했다. 팬데믹으로 인한 전 세계적 여행 제한에도 불구하고 그룹은 2023년 세 번째 호텔인 ‘파 이스트 빌리지 호텔 도쿄 아사쿠사’를 오픈하며 확장세를 이어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오사카의 호텔 두 곳을 포함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는 일본 진출 5년 만에 5개의 호텔을 운영하게 됐다.


이런 성과는 경쟁이 치열하지만 성장 잠재력이 높은 시장에서 지역 내 입지를 확대하는 동시에 목적 중심, 문화적 기반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그룹의 의지를 다시 확인하는 것이다.


시장 회복세에 대한 자신감


일본의 관광 산업은 팬데믹 이후 두드러진 회복력과 회복력을 과시했다. 도쿄에서만 2023년 1월부터 10월까지의 해외 방문객 수는 약 12배나 늘었다. 이는 팬데믹 이전 수준보다 34% 이상 증가한 수치다[1]. 회복세는 2024년에도 이어져 일본을 찾은 해외 방문객 수는 2023년 대비 47.1% 증가한 3690만 명에 달했다[2].


이 같은 상승세는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가 일본 내 사업 확장에 대한 낙관적 전망에 더욱 힘을 실어줬다. 인바운드 수요 증가와 더불어 여행객이 여행지를 선택할 때 개인화되고 진정성 있으며 의미 있는 경험을 선호하는 최근의 여행 트렌드[3] 또한 그룹이 제공하는 가치와 일치하는 것이기도 하다.


오사카 도심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기


‘파 이스트 빌리지 호텔 오사카 난바 사우스’는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적합한 호텔로 오사카의 번화한 난바 지구 바로 남쪽의 활기찬 오쿠난바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7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난바 야사카 신사, 도톤보리 등 주요 명소를 도보로 오갈 수 있는 거리이며, 다이코쿠초 및 난바 역과도 가까워 간사이 전역으로 이동하기가 용이하다.


165개 객실을 보유한 ‘파 이스트 빌리지 호텔 오사카 혼마치’는 현대성과 풍부한 문화유산이 어우러진 오사카의 이상적인 관문 역할을 한다. 오사카의 상징인 오사카성에서 가까운 주오구의 중심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한 이 호텔은 오사카성 공원, 역사적인 미나미 지구 등 주요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목적에 충실한 호스피탈리티 서비스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는 세심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진심어린 배려와 디테일에 대한 집중, 긍정적인 피드백을 통해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투숙객에게 매 순간 사려 깊고 기억에 남을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빌리지 브랜드의 대표적 철학인 ‘현지인처럼 살아보기’를 바탕으로 투숙객이 인근 상점 및 식당을 경험하고 특별히 엄선된 활동을 통해 각 여행지의 문화에 스며들 수 있도록 유도한다.


오사카를 여행할 때는 빌리지 브랜드를 대표하는 ‘빌리지 패스포트(Village Passport)’를 활용할 수 있다. 이는 지역 명소, 맛집, 흥미로운 체험에 대한 현지 팁이 담긴 엄선된 특별한 현지 특화 가이드다. 현지에 뿌리를 둔 접점들은 각 지역의 특성을 반영하는 의미 있는 체류 경험을 제공한다.


KIN.KR 2025-09-13 13:46:12
태그

전체댓글 0

  • 350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오사카에 신규 호텔 2곳 오픈… 일본 시장 내 입지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