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0-20(화)
 

image18.jpg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16일부터 11월 1일까지‘비치코밍 SNS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비대면 트렌드 확산에 따라, 인증샷 업로드를 통해 온라인 참여로 진행된다.


이벤트 주제인‘비치코밍’은 해변‘beach’와 빗질‘combing’의 합성어로 바다 표류물이나 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보호 캠페인이며, 일반인들도 쉽게 해양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는데 일조할 수 있어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총 2장의 미션 사진을 필수 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하면 된다. 사진 촬영 미션은 부산 시내 7개 해수욕장(해운대, 광안리, 일광, 임랑, 송도, 송정, 다대포) 중 하나를 방문해 ▲지정 포토존 인증샷 1장 ▲쓰레기 수거 모습 인증샷 1장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치킨 모바일 이용권(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11월 13일 부산관광 포털사이트‘비짓부산’을 통해 발표된다. 상세 참여 방법은 관광 포털사이트‘비짓부산’, 공사 공식 SNS 채널,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국제관광 도시 부산의 안전하고 깨끗한 해양 환경조성을 위해 시민참여 환경보호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이를 통해 시민들께서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살기 좋고 관광하기 좋은 부산을 함께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23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관광공사, 해양 환경보호 위한 시민참여 ‘비치코밍 SNS인증샷 이벤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