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1-24(화)
 

700.jpg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 이하 공사)는 22일‘부산 가을 비대면 관광지 7선’을 소개했다. 이는 전국관광기관협의회‘가을 비대면 관광지 100선’중 일부로서 가을 단풍철을 맞아 기존 관광명소에 관광객 밀집을 최소화하고, 가을철 방역 관리대책에 따라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곳들이다.


가을 비대면 관광지 7선은 지난 7월‘부산 비대면 관광지 10선’선정에 이어 시민 의견 수렴을 통해 선정되었으며, △땅뫼산 황토길 △몰운대 인생노을 △백양산 웰빙 숲 △수영사적공원 역사 산책 △승학산 억새평원 △우암동 도시 숲 △청학배수지 전망대로 도심 속에서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가을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들로 선정되었다.


이와 함께, 공사는 가을 비대면 관광지 7선 선정 기념으로 10월 22일(목)부터 11월 10일(화)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비짓부산(visitbusan.net) 설문 페이지‘나만의 4계절 비대면 관광지는?’설문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환경 핸드워시(10명), 핸드크림(25명)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페이스북(부산에가면)·인스타그램(@visitbusan)에서 볼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시민 의견 수렴을 통해 발굴한 가을 비대면 관광지7선에 이어 향후‘계절별 비대면 관광지’발굴을 위해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며,“비대면 관광지를 지속 발굴·소개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국민들의 안전한 여행문화 확산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순번

구군

관광지명

키워드

1

사하구

승학산

억새평원

2

금정구

땅뫼산

황토길

3

진구, 북구

백양산

웰빙 숲

4

사하구

몰운대

인생 노을

5

영도구

청학배수지 전망대

야경드라이브

6

남구

우암동 도시 숲

부산의 라라랜드

7

수영구

수영사적공원

역사 산책

전체댓글 0

  • 799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관광공사, ‘안전·힐링·비대면’ 관광지 지속 발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