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21(금)
 

image11.jpg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 이하 공사)에서 부산의 MICE 도시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한 광고 포스터가 해외의 MICE 산업 관계자들에게 올해 기억에 남는 최고의 광고로 선정되었다.


영국의 전문 리서치기관 엣지 인사이트가 유럽의 MICE 전문지인 CMW(Conference&Meetings World) 매거진에 실린 공사의‘Global MICE City Busan, Great for Travel, Perfect for Business’광고를 독자들의 기억에 남는 올해의 광고로 선정했다. 조사 결과 응답자 중 약 70%가 부산의 광고 포스터를 선택했으며 그 이유로 강력한 그래픽 이미지를 뽑았다.


이번 광고는 부산의 대표 MICE 시설인 누리마루 APEC 하우스를 중심으로 산과 바다가 조화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글로벌 비즈니스에 손색없는 첨단도시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여행과 비즈니스 두 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블레져(Bleisure, 비즈니스와 레저의 합성어) 도시 부산의 장점을 잘 소화해낸 이번 광고는 CMW 매거진을 비롯해 Conference News 등 해외 MICE 매체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공격적인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쳐 해외 잠재 바이어들에게 글로벌 MICE 도시 부산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IN.KR 2025-11-22 02:48:13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67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글로벌 MICE 도시 부산, 유럽 MICE 전문지 독자가 뽑은 최고의 광고로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