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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진 힐링투어버스 운영
-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는 도심 속 자연휴양 관광벨트 사업의 일환으로 부산 도심 한가운데서 즐기는 힐링 여행“부산진 힐링투어버스”를 5월 10일부터 10월 말까지 본격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부산진 힐링투어버스는 서면역을 출발하여 송상현광장-부산시민공원 역사관-부산정중앙공원-선암사-부전마켓타운을 투어하는 도심형 체험 관광 프로그램이다. 전문 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역사 탐방, 레진3D 키링 만들기, 연꽃 복주머니 만들기 등 참여형 문화체험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어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진구는 올해 정규 투어 40회와 더불어 ▲코레일 연계 ‘감성 힐링투어’ ▲방학 시즌 ‘부산진구랑 놀자’ 등 기획투어 20회를 포함하여 관광투어버스를 총60회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본격적인 운영에 앞서 4월 24일부터 연등문화제와 연계한 야간 기획투어를 시범 운영했다. 참가자들로부터 “부산진구 도심의 숨겨진 매력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탑승요금은 1인당 체험비 포함 5,000원으로 부산진구청 홈페이지 또는 전용 예약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투어 종료 후 SNS에 후기를 남긴 참가자 중 분기별 우수후기를 선정해 부산진구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김영욱 부산진구청장은 “차별화된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역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주민과 관광객 모두가 만족하는 도심형 관광 모델 구축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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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진 힐링투어버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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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와 부모 모두 행복한 힐링 여행, 충북 증평 좌구산휴양랜드
- 가정의 달 5월, 부모님과 아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충청북도 증평으로 떠나보자. 국토의 중심부에 자리한 증평은 전국 어디서든 2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어 장시간 이동이 어려운 어린 자녀나 어르신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에 적합한 최적의 목적지다. 특히 증평에 위치한 ‘좌구산휴양랜드’는 자연과 체험, 휴식을 한자리에서 누릴 수 있는 복합 힐링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아침부터 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하루 종일 지루할 틈이 없다. 숲이 전해주는 이야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이곳은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지니며, 자연 속에서 여유와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별천지숲인성학교’에서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을 주목해보자. 자연학습과 놀이가 어우러진 활동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VR 체험과 숲속 모험시설, 짜릿한 줄타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는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반면, 차분한 휴식을 원하는 어르신에게는 테마별로 조성된 숲길 산책로와 ‘좌구산숲명상의집’에서 제공하는 꽃차 족욕 체험이 제격이다. 잘 정비된 데크길을 따라 산책을 하며 맑은 공기를 마시고,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근 채 꽃차 한 잔을 음미하는 시간은 자연과 하나 되는 진정한 힐링의 순간이 될 것이다. 하루의 끝자락에는 좌구산천문대에서 밤하늘을 수놓은 별들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굴절망원경으로 별과 행성을 직접 관측할 수 있는 기회는 가족 모두에게 특별하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여기에 다양한 혜택도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준다. 좌구산휴양림 평일 숙박객에게는 체험 프로그램을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가 제공되며, 비수기 기간인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숙박할 경우 일부 숙박비를 지역상품권으로 환급해 주는 실속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통해 증평 곳곳을 방문하며 인증을 남기고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증평투어패스’를 활용하면 주요 관광지를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어 알찬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가까우면서도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조용하지만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여행지를 찾는다면 이번 5월은 증평에서의 하루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가족 모두의 만족을 고려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증평 좌구산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따뜻한 시간을 보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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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와 부모 모두 행복한 힐링 여행, 충북 증평 좌구산휴양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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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천군,‘착한여행 프로젝트, 플로깅 관광 스탬프투어’운영
-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5월부터 건강한 걷기 문화와 친환경 활동을 결합한 ‘플로깅 관광 스탬프투어’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플로깅(plogging)’은 조깅 또는 걷기와 쓰레기 줍기를 결합한 친환경 활동으로, 이번 투어는 관광객이 합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환경 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자는 스마트폰으로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스탬프 투어에 접속해, 지정된 코스를 따라 걸으며 쓰레기를 줍고 각 지점에서 모바일 스탬프를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스탬프 획득 개수에 따라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번 스탬프투어 코스는 명산 및 걷기길 10개 코스로 운영되며, 가야산, 황매산, 영상테마추억길, 정양늪생명길, 해인사소리길 등 주요 관광지와 연계돼 있어, 건강과 관광, 환경 보호가 동시에 가능한 웰니스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안전체험관길을 추가하여 경상남도 안전체험관과의 연계를 통한 관광활성화를 도모하고자 한다. 합천군은 이번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통해 지속 가능한 관광 문화를 확산하고, 탄소중립 실천에 기여 및 관광객의 건강 증진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유성경 관광진흥과장은 “디지털 기술과 웰니스, 환경을 결합한 이번 사업은 MZ세대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합천형 친환경 관광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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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천군,‘착한여행 프로젝트, 플로깅 관광 스탬프투어’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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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영시, 해양레저관광 대상 수상
-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8일 해양수산부 주최로 개최된 2025 해양레저관광 박람회에서 「해양경제 활성화 부분」 해양레저관광 대상을 수상했다. 통영시는 해양레저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중·장기적인 비전과 정책목표를 설정, 꾸준하게 실행에 옮긴 노력과 성과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는 남해안국제요트대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등 오랜 국제대회 개최 경험을 바탕으로 2025-26 클리퍼국제요트대회 유치에 성공하면서 약 500억원 이상의 경제적 파급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클리퍼 세계일주 요트대회는 1996년에 시작돼 2년 주기로 개최되며, 세계주요 항구(영국-우루과이-남아프리카-호주-동남아-중국-한국(통영)-미국-영국) 8개 경기 구간을 거쳐 세계일주 기록(11개월, 74,080km)으로 경기하는 극한의 해양스포츠 이벤트이다. 시는 세계적인 요트 레이스 및 국제 해양레저 행사를 유치하고 국내외 요트클럽, 국제 요트기관과 협력해 정기적인 요트 경기 행사 개최로 관광객 유입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요트 경기장으로 육성할 뿐만 아니라 지역의 음식·숙박·관광 등 관련 산업 활성화, 관광 전문인력 육성 등 일자리 창출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해양레저관광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속 가능한 해양관광 모델 구축에 대한 성과를 반영한 것이다”며 “지역 연계 해양관광 상품 출시, 해양스포츠 대회 개최, 해양레저 교육 및 지속적인 해양레저 인프라 구축 등을 통해 해양레저관광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중요한 동력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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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영시, 해양레저관광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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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 수상
- 모두투어는 지난 8일 서울시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Brand Customer Loyalty Awards 2025)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개발한 평가지표 'BCLI'(Brand Customer Loyalty Index)를 활용해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다. 이번 조사는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이용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 622,574명(199만 2,842건)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 설문 방식을 통해 진행됐다. 모두투어는 여행사 부문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브랜드 전환 저항 등 5개 항목에서 종합 26.52점(만점 30점)을 획득하며 1위에 올랐다. 특히 브랜드 신뢰도와 재구매 의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모두투어는 지난 36년간 대한민국 여행 문화를 선도해 온 국내 대표 여행기업으로,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핵심사업인 패키지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브랜드 '모두시그니처'를 비롯해 MZ세대를 겨냥한 '컨셉투어', 소규모 그룹 전용 'ONLY 우리만', 가장 특별한 여행 경험을 추구하는 '하이클래스' 등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여 시장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높여나가고 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해 주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되어 매우 뜻깊고 영광스럽다."라며, "모두투어는 앞으로도 철저한 상품 관리와 책임감 있는 운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여행을 통해 고객의 삶에 의미 있는 경험과 감동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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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투어,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행사 부문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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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성 홍어와 명품 한우의 진수, 제21회 영산포 홍어·한우축제 5월 나주에서 개최
- 알싸한 숙성 홍어의 향이 입안 가득 퍼지며 막힌 코까지 시원하게 뚫리는 남도의 별미, 홍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맛의 향연이 전라남도 나주에서 펼쳐진다. 여기에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나주 명품 한우까지 더해져, 남도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절호의 기회가 다가온다. 전라남도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오는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영산강 둔치체육공원 일원에서 **‘제21회 영산포 홍어·한우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축제는 기존 '영산포 홍어축제'에서 명칭을 변경해, 지역 특산물인 숙성 홍어와 함께 전국적으로 유명한 나주 한우를 아우르는 복합 미식 축제로 새롭게 거듭난다. 나주는 연간 1만 5천여 마리의 한우가 거래되는 전남 최대의 축산 중심지이자, 조선시대부터 이어져온 600년 전통의 숙성 홍어 문화가 뿌리 깊게 자리한 미식의 도시다. 이번 축제에서는 이러한 지역적 특색을 적극 반영해, 영산포 우시장에서 한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상설 할인 판매와 시식 행사가 마련된다. 한편, 진한 풍미로 사랑받는 숙성 홍어는 시식·경매·50% 할인 판매·홍어 무침 나눔·상식 퀴즈 등 다채로운 행사로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홍어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남도의 막걸리 10여 종을 소개하는 막걸리 전시·시음 부스도 운영된다. 노안 정고집, 다도 참주가 등 전통을 자랑하는 막걸리 브랜드들이 참여해 홍어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의 흥을 돋우는 공연 무대도 눈길을 끈다. ‘미스터트롯’ 인기 가수 장민호, ‘효녀 가수’ 현숙, 그리고 현진우, 차효린 등이 출연해 영산강을 배경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사한다.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25일 밤 불꽃놀이는 영산강 밤하늘을 수놓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장 주변은 봄꽃 향기 가득한 꽃양귀비 군락지로 붉게 물들 예정이다. 이를 배경으로 포토존과 산책로가 조성돼, 가족 단위 관광객들이 여유로운 산책과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이번 축제는 전라도의 대표 음식이자 건강에도 좋은 보양식인 숙성 홍어와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나주 한우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미식 경험이 될 것”이라며 “꽃양귀비가 만발한 영산강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가정의 달 5월,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월의 신록과 강바람이 어우러지는 나주 영산포에서 펼쳐질 ‘영산포 홍어·한우축제’는 남도의 진미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미식과 문화, 자연이 어우러진 이번 축제에서 가족과 함께 봄날의 기억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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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성 홍어와 명품 한우의 진수, 제21회 영산포 홍어·한우축제 5월 나주에서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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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성군 ‘당’일치기 ‘무’공해 여행(홍.당.무) 판매 개시
- 홍성군에서 열차와 관광택시를 연계한 홍성 당일치기 무공해(홍.당.무) 여행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홍성 당일치기 무공해 여행’ 일명 ‘홍.당.무’는 홍성을 여행하는 뚜벅이 관광객들을 위한 기차-택시 연계 상품으로서 저렴한 가격에 홍성을 당일치기로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상품은 2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코스는 ‘죽도록 사랑받아(바다)마땅한 우리 둘을 위한 홍성 바다쓰기 데이트’코스로 홍성의 대표 관광지인 ▲홍성스카이타워 ▲남당항해양분수공원 ▲탄소가 없는 섬 죽도로 구성된 관광코스이다. 두 번째 코스는 엄마와 딸을 위한 ‘엄마와 함께 부담 없이 떠나는 홍성 마음산책 데이트’코스이다. ▲홍주읍성 ▲이응노의 집 ▲갈산토기에서 황토 족욕 즐기기 등 엄마와 딸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여행은 5월 24일, 5월 31일, 6월 7일, 6월 14일 각 코스별로 2팀씩 선착순 예약으로 진행되며, 상품 구매자에게는 홍.당.무 여행 굿즈 3종세트(레디백, 여름담요, 세면백)도 함께 증정된다. 또한 홍성군 인스타그램(@hongseong_city) 게시물을 통해 여행일정과 예약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김태기 문화관광과장은 “저렴한 가격에 홍성을 여행하고 싶으신 분, 이것저것 예약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홍성 당일치기 무공해(홍.당.무) 여행과 함께 하시면 홍성에서 좋은 추억 만드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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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성군 ‘당’일치기 ‘무’공해 여행(홍.당.무) 판매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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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랜드, 강원대 어린이 병원에 가정의 달 희망 선물
-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병원 환우 50명을 대상으로 꿈과 희망을 가득 담은 선물을 전달하는 ‘찾아가는 레고랜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개장 이래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레고랜드의 ‘찾아가는 레고랜드’ 행사는 가정의 달에도 병원에서 치료를 이어가야 하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용기를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전년도 ‘찾아가는 레고랜드’ 이벤트 진행 시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점을 반영하여, 레고랜드의 깜찍한 마스코트 재스터가 다시 등장해 더욱 특별한 만남을 선사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이날 직접 소아 병동을 찾아 입원 중인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고, 마스코트 재스터와의 사진도 찍어주며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선물을 받은 어린이들은 재스터의 깜짝 방문에 환한 미소를 지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 어린이는 “레고랜드에서 제일 좋아하는 재스터를 병원에서 만나니 정말 신기하고 기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가정의 달에 환우들에게 작은 기쁨이라도 선물할 수 있어 매우 보람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의 ‘찾아가는 레고랜드’ 행사는 단순한 선물을 넘어, 캐릭터 출연과 마술쇼 등으로 테마파크의 활기를 전하며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평가받고 있다. 레고랜드가 기부한 특별 선물세트는 5월 가정의 달 중 어린이 병동을 찾는 환우들에게 차례로 지급될 예정이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www.LEGOLAND.kr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GOLANDKoreaResort)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GOLANDKoreaResort) 블로그 (https://blog.naver.com/LEGOLANDKoreaRes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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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고랜드, 강원대 어린이 병원에 가정의 달 희망 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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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한호텔, 어린이날 맞이 ‘라한 봄 페스티벌’ 2년 연속 성료
-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5월 4~5일 이틀간 열린 ‘라한 봄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경주 지역을 대표하는 봄 축제로 주목받았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마켓 브랜드 ‘마켓움(Market ooom)’과 2년 연속 협업해 더욱 탄탄한 콘텐츠로 구성해 진행했다. 지난해 성공을 기반으로 올해는 경주 지역 상인과 셀러들이 참여하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나들이 나온 가족, 연인, 친구 등이 양일간 1.5만명 이상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보문호수가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가든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국내 최대 규모의 플리마켓을 운영하는 마켓움(Market ooom)과 함께했다. 전국 각지에서 셀러 70여 팀이 한 자리에 모여 도자기, 그릇, 쥬얼리 등 감각적인 수공예품과 앤티크 가구, 패브릭, K-디저트 등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호텔 곳곳에서 진행된 어린이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한층 풍성해졌다. 유명 풍선 아티스트 ‘벌룬세포’의 퍼포먼스, 캐리커처 작가 ‘이소’의 드로잉 이벤트, 아트클래스, 키즈베이킹 등 다양한 활동이 마련돼 어린이와 가족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특히 벌룬 퍼포먼스에서는 칼과 동물을 빠르게 만들어내는 묘기에 아이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 현장 참여형 이벤트도 축제의 재미를 더했다. 페스티벌 장소를 돌며 스탬프를 모으면 라한호텔 시그니처 향을 담은 샤쉐를 증정하는 스탬프 투어와 어린이날 당일 진행된 보물찾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방문객들이 적극 참여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야외 가든에 조성된 피크닉존에는 화창한 봄볕 아래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들로 가득했다. 화창한 봄 날씨 속에서 돗자리를 펴고 여유롭게 페스티벌을 즐기는 가족, 연인들의 모습이 축제의 정취를 더했으며, 라한호텔은 투숙객들에게 피크닉 매트를 무료로 대여해 봄캉스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현영석 라한셀렉트 경주 총지배인은 “지난해 ‘라한 봄 페스티벌’이 SNS에서 아이와 함께 봄을 즐기기 좋은 축제로 입소문이 나면서 올해는 특히 가족 단위 고객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등 단순 호텔 이벤트를 넘어 경주의 정체성을 담은 로컬 축제로 성장하고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경주와 함께 성장하는 호텔로서 로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역문화를 전달할 수 있는 행사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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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한호텔, 어린이날 맞이 ‘라한 봄 페스티벌’ 2년 연속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