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1-19(수)
 

늦가을 우리가족 소풍 패키지 이미지.jpg

 

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가 11월 대한민국 숙박대전과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가족과 연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늦가을, 우리가족 소풍 패키지’는 다양한 타입의 콘도 객실과 런치박스, 하이원 양궁장 이용권으로 구성돼 늦가을 소풍을 즐기고 싶은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패키지에 제공되는 런치박스는 3~4인용으로 준비돼 가족들이 하늘길을 걷다 원하는 장소에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 모두가 체험 가능한 하이원양궁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용권도 제공된다.


패키지는 정상가 대비 최대 72%할인된 가격으로 13만 5천원부터 34만 5천원까지 숙박할 객실에 따라 상이하며, 본격적인 스키시즌이 시작되기 전인 12월 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이원은 정상가격 대비 60% 할인된 가격으로 연인들을 위한 ‘눈꽃사랑 패키지’도 출시했다.


패키지는 5성급 하이원 그랜드호텔 객실과 하이원의 아름다운 야경이 그림처럼 펼쳐진 23층 전망레스토랑 ‘라비스타’에서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2인 이용권, 특급호텔 파티쉐가 만든 시그니처 생크림케이크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스테이크 이용권은 양갈비 또는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생크림케이크는 ‘오브’에서 교환가능하다. 또한 패키지 예약 후 케이크 레터링까지 요청할 수 있어 연인과 특별한 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했다.


패키지는 예약실, 하이원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영업시설 이용권과 할인쿠폰이 구매자 모바일로 전달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승렬 마케팅 실장은 “11월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맞춰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하이원에 방문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늦가을 백두대간의 정취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IN.KR 2025-11-20 09:09:34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29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이원리조트, 11월 가족, 연인 대상 패키지 선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